Seoul, 2007년11월5일, AEST (ABN Newswire) - 삼성SDS 산하 기업교육 전문기관인 멀티캠퍼스는 『2008년 교육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교육부서장 세미나』를 1일 역삼동 멀티캠퍼스 18층 국제회의실에서 개최했다.

97년부터 시작,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2008년 교육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교육부서장 세미나』는 삼성SDS 멀티캠퍼스가 고객사의 HR 파트너로서 글로벌 HR 트렌드를 조망해 보고 고객사에게 2008년 교육계획 수립 시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초청 행사이다.

란 주제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총 2부로 구성되었으며 각 고객사의 인사·교육 부서장급 인력 3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HRD Best Practice 전시회로 삼성SDS 멀티캠퍼스에서 구축/개발한 고객사의 우수 시스템과 컨텐츠를 사례별로 소개했다.

2부 세미나는 ▶ Linkage사 필 하킨스 회장의 <핵심인력 육성을 위한 리더십 역할과 실천과제 도출: Global Leadership Best Practices & Trend> Keynote Speech ▶ 을 주제로 패널토의 진행 ▶삼성SDS 류원경 수석의 <2008 기업교육 Issue & 교육과정 안내> ▶ <디지로그 시대의 기업교육 역할>라는 주제로 이어령 前 장관의 강의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필 하킨스 회장의 Keynote speech를 통해 글로벌 선진기업의 리더십 동향을 알아보고, 패널 토론 방식으로 세미나에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토론할 수 있었던 것이 이번 세미나의 특징이다.

삼성SDS 멀티캠퍼스의 노학명 소장은 "올해로 10번째를 맞이하는 삼성SDS 멀티캠퍼스의 『교육전략 수립을 위한 인사·교육 부서장 세미나』는 고객사와 함께 하는 연간 가장 중요하고 큰 행사"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사의 교육전략 수립 시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나아가 업계의 대표 주자이자 고객사의 성장발전과 함께하는 HR 파트너로서의 노력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3) (지난 30일간: 17) (게재 이후: 1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