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Western Plains (ASX:WPG) Defies Massive Market Plunge Western Plains (ASX:WPG)在股市暴跌中逆市上扬 Western Plains (ASX:WPG), 증시 폭락에도 불구하고 주가 상승 Western Plains (ASX:WPG)株、市場の下落に反して上昇 Western Plains (ASX:WPG)在股市暴跌中逆市上揚 
Western Plains (ASX:WPG), 증시 폭락에도 불구하고 주가 상승
Western Plains (ASX:WPG), 증시 폭락에도 불구하고 주가 상승

Sydney, 2010년6월8일, AEST (ABN Newswire) - 주가 폭락으로 거의 400억 달러(A$)가 호주 증시에서 증발하는 가운데에서도 Western Plains Resources Ltd (googlechartASX:WPG)의 주식은 월요일 10% 이상 상승했다. Western Plains Resources는 남호주(SA)에 소재한 자사의 Peculiar Knob 프로젝트에서 생산되는 철광석 9백만 톤을 5년에 걸쳐 판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체결한 법적 구속력이 없는 양해각서(MOU)에는 합의된 조건이 유지된다면 판매 계약을 5년 이상 연장할 수 있다는 조항을 포함하고 있다고 한다. 이 양해각서는 프로젝트 개발에 대한 이행조건이 충족될 경우 법적 구속을 가지는 판매 계약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철광석 판매는 시장가격에 따라 이루어지게 되는데, 이는 CNF(도착지 가격)와 FOB(발송지 가격) 방식을 혼용하여 품질에 따라 조정되게 된다.

Western Plains의 판매 대상 고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표되지 않았으나, 이전에 Western Plains는 Peculiar Knob에서 생산되는 철광석이 아시아로 선적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Western Plains은 2010년 하반기부터 해당 프로젝트에서 판매를 위한 작업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11년 하반기부터 연간 최소 230만 톤의 철광석이 수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월요일 Western Plains의 주식은 금요일 0.52달러(A$)보다 높은 0.58달러(A$)에 마감했다.

연락처

Yumi Hong
ABN Newswire Asia Bureau
TEL: +61-2-9247-4344
Email: yumi.hong@abnnewswie.net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3) (지난 30일간: 49) (게재 이후: 8354) 

다른 언어로 보기 84478443835478536927 (40024)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