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플레이칩 할인 ICO 곧 종료

플레이칩 ICO (가상 화폐 최초 제공) 진행 중입니다! 지금 참여해서 가상화폐 시장에서 새로 생긴 최대 기회 중 하나를 잡도록 하세요. 추가보너스로 현 공개 종잣돈 모금에 참여하는 투자자들은 플레이칩 토큰 구매 시 50% 할인을 받습니다.

플레이칩이 뭐냐고요? 플레이업은 현 시장에서 가장 사용자 편의성이 높은 디지털 게임 토큰을 만들기 위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해결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금 플레이칩 ICO에 투자하시면 당신도 가상화폐 혁명의 일부가 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칩 토큰은 온라인 게임의 이상적 해결책이며 플레이업은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저거래비용,신속한 거래, 가상화폐에 내재한 지역화된 신뢰를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플레이칩 ICO가 종료되고 잠시 뒤 플레이칩은 플레이업 포털을 통해 교환할 수 있으며 또한 주요 가상화폐거래소에 상장이 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신속한 유동성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을 제공해주며 그로 인해 사용자들은 어느 때보다 빨리 상금을 챙길 수 있게 됩니다.

PlayUp ICO 웹사이트로 가셔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시고 보기 드문 이번 투자 기회에 등록하세요.


방문하시려면 다음 주소로 가세요:
http://www.playup.com/ico

*플레이업 웹사이트를 통한 플레이칩 토큰 교환은 승인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이 지역 밖의 사용자들은 플레이칩스를 본인이 원하는 통화로 교환하려면 가상화폐환전소를 이용하게 됩니다.


소개 PlayUp

PlayUp은 재미있고 보람 있고 책임감 있는 온라인 베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및 기술 그룹입니다. PlayUp은 핵심적으로 브랜드를 강화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베팅 기술을 사내에서 개발합니다. 그 에너지는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과 더 깊은 관계를 추구하는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집중되어 있습니다.

PlayUp의 사명은 온라인 베팅을 스포츠 베팅, 고정 배당률 레이싱(말과 그레이하운드), iGaming, Esports 및 DFS(Daily Fantasy Sports)를 포함하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현재 호주에서 가장 크고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큰 상금 풀을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경쟁적인 P2P 온라인 베팅에서.

이 회사는 여러 관할 구역에서 온라인 베팅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호주, 뉴질랜드, 인도 및 여러 규제 대상 미국 주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연락처

PR 연락처
E: general@playup.com

저자
피터 콜리



관련 기업

PlayUp
             

주식회사 미션 뉴에너지
             


관련 분야 주제:

 (28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