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신생 리튬 생산업체 Galaxy Resources Limited (ASX:GXY) (PINK:GALXF)은 자사의 Mt Cattlin Spodumene 프로젝트와 Jiangsu 탄산리튬 공장 개발 진척에 따라 금융 업데이트 수치를 제공했다. 대출계약이 11월에 Crest에서 오스트리아 은행 RZB와 중국개발은행(China Development Bank)으로 구성된 독립적인 신디케이트 은행단으로 이전 된 후, Galaxy의 3건의 차용 총액 중 첫 번째 차용액은 2천만 달러(U$)가 되었다.

Environmental Clean Technologies Limited (ASX:ESI)은 2009년 11월 18일에 개최된 연차 총회에서 HATCH가 제공한 Matmor 보고서의 개략적 개요와 향후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연차총회에서 밝힌 대로, 검토 보고서는 2009년 10월에 완료되어 ECT에 제출된 상태이다.

Republic Gold Limited (ASX:RAU)은 볼리비아에 소재한 Amayapampa 금광 프로젝트에서 지질학적 블록 모델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고 한다. 이에 따르면 광물 자원양은 종전의 1,084,000온스에서 19.4% 증가한 1,294,000온스라고 한다.

Conquest Mining Limited (ASX:CQT) (PINK:CQMLF)는 2010년 2월 4일에 노던 퀸즐랜드에 소재한 자사의 Silver Hill 금/은/구리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사업타당성조사(DFS) 결과를 발표했다. 결과 보고에 따르면 해당 프로젝트는 사전 타당성조사(PFS)를 통해 기대되었던 상업적 및 운영적 기대치에는 미치지 못했으나, 생산비용 면에서 볼 때 중소형 호주 금 프로젝트 중에서 괜찮은 수준이며, 여전히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each Energy Limited (ASX:BPT) (PINK:BEPTF)는 NS377-5 석유 개발 유정(수에즈만, 이집트, Beach 소유 지분 20% )이 중신세(Miocene)에 형성된 Kareem Formation 사암에 있는 총 107m의 기름 기둥을 가로지른 뒤 총 깊이 2909m MD (-1767m TVD SS)에 도달했다. 해당 유정은 내륙 지역으로부터 연장 편향된 유정으로 시추되었다. 해당 유정은 내륙 생산시설과의 연결이 신속히 완료될 수 있다.

AusTex Oil Limited (ASX:AOK) (PINK:ATXDF)는 Mayo Moore #7 유정 시추를 이번 주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유정은 최근 Red Fork층 1,500피트에서부터 석유와 가스를 성공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Mayo Moore #5 유정과는 50피트 차이 이외에는 같다고 한다.

Otto Energy Limited (ASX:OEL)은 터키, Edirne Licence에서 시행되고 있는 자사의 2단계 탐사시추 프로그램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2단계 시추프로그램에는 최대 7개의 탐사 및 평가 유정이 포함되어 있다.

연락처

Yumi Hong
ABN Newswire Asia Bureau
TEL: +61-2-9247-4344
Email: yumi.hong@abnnewswire.net



관련 기업

Republic Gold Limited
       

Otto Energy Limited
        

Galaxy Resources Limited
       

Environmental Clean Technologies Ltd
            

Conquest Mining Limited
            

Beach Energy Limited
            

AusTex Oil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07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