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다트에너지 주식회사 Dart Energy Limited (ASX:DTE)가 유럽의 선두적인 회사인 컴포지트 에너지 주식회사(Composite Energy Limited)의 전략적 지분을 인수함으로써 세계적인 석탄 침대 메탄 회사를 세우려는 계획이 진전되었다. 다트에너지는 초기에 컴포지트 에너지의 10% 지분을 7백만 달러 ($US)에 인수하고 2011년 1월 말 전에 5백만 달러를 더 내고 지분을 20%까지 늘릴수 있는 선택권이 있다.

노던 우라늄 주식회사 Northern Uranium Limited (ASX:NTU) (PINK:NOURF)는 지속적인 우라늄과 희귀한 지구 탐사 노력의 영향 때문에 비용이 올라가기전에 660만달러 ($A)의 비용 인상의 포기성명을 발표했다. 수입금은 회사가 100% 추진하는 가드너-타나미 프로젝트 (Gardiner-Tanami Project),가드너 범위 조인트 벤처 (Gardner Range JV)의 조사에 쓰일 것이며 영업 자본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데 사용된다. 시추는 2010년 10월초로 예정되있다.

추가 탐사 시추와 지구물리학 설문 조사를 통해 마그마 메탈 주식회사 Magma Metals Limited (ASX:MMW) (TSE:MMW)의 온타리오 선더 베이 노쓰 (Ontario Thunder Bay North) 프로젝트는 서부 비버 호수의 (West Beaver Lake) 높은 황화물과 동남 변종 중력을 3개월동안의 탐사 대상으로 정했다. 이러한 높은 품질의목표물의 발견은 이 프로젝트의 추가 발견의 상당한 잠재력을 보여준다.

캐슬 미너럴 주식회사Castle Minerals Limited (ASX:CDT)이 코다 힐 (Koda Hill)에서 추출검정한 지구화학적 흙 충전재에서 새추 준비가 다 된 2km의 강력하고 일관된 금 변종을 확인했다.코다 힐은 북쪽 서쪽 가나에서 진행되는 캐슬의 와 (Wa) 프로젝트에 형성 되어 있으며 캐슬의 줄리 웨스트(Julie West) 금 광상의 약 5.5km 북쪽에 위치해 있다. 이러한 목표는 만미터 RC 시추 프로그램 계획의 일환으로 2010 년 말이 되기전에 실험된다.

연락처

Da Ye Kim
Asia Business News
Tel: +61-2-9247-4344



관련 기업

Northern Minerals Limited
        

MAGMA METALS LTD
            

Dart Energy Limited
         

Castle Mineral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99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