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Waratah Gold Limited (ASX:WGO)는 Youkou 철광석 프로젝트 지분 100%를 보유한 Afriresources Congo S.A.의 지분 90%를 매입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새롭게 철광석 매장지로 부상하고 있는 콩고북서쪽에 있는 지방에 소재하고 있다. 해당 지역에는 대규모 적철광 DSO(직접선적광물)과 자철석 매장 잠재력이 높은 대규모 철광석 프로젝트가 다수 소재하고 있다. 일부 제한된 규모로 최근부터 Youkou에서 탐사 활동이 진행되고 있으며 철 69%, P205 0.08%, SiO2 0.5% 등급의 분석 결과가 나온 바 있다. 경영실사가 완료되면 Waratah는 기존 자료와 지질학적 연구 자료, 이전 보고서를 토대로 탐사 프로그램 준비를 제안하게 된다.

Avonlea Minerals Limited (ASX:AVZ)은 나미비아의 광산에너지부(Namibian Ministry of Mines and Energy)에서 탐사 유망지역 특별 라이선스 EPL 4416과 EPL 4339를 자사에 주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두 라이선스 제공 지역은 모두 나미비아 북방에 위치하고 있다. EPL 4416은 약 420 km2 규모로 바나듐과 납, 아연, 구리와 같은 비철 금속이 많이 매장되어 있는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EPL 4339는 342 km2의 규모로 구리, 납, 아연이 매장되어 있는 Tsongoari 광산과 바로 이어 위치해 있다. 목표 탐사지는 공식적인 환경 안전 승인을 받는 대로 신속한 조사과정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Cape Range Limited (ASX:CAG)는 Domboshawa Hill 리튬 프로젝트의 지분 75%를 인수하기로 하고 짐바브웨 업체 Willaway Enterprises (Private) Limited (Willaway)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19,995 헥타르 면적의 이 프로젝트는 짐바브웨의 유명한 리튬 광산 지역 북부에 소재하고 있다. 이 지역은 페그마타이트(pegmatite) 관련 광물, 특히 리튬과 연관하여 경제적인 잠재력을 보유한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 곳이다.

Argus Solutions Limited (ASX:ASV)는 오늘 미국주식예탁증서(ADR) 프로그램과 미국 장외시장에서의 가격 산정에 착수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Augus Solutions는 북미시장을 중심으로 폭넓은 유가증권 유통시장을 형성함으로써 미국 투자자들이 보다 쉽게 자사 증권을 거래할 수 있게 만들고, 동시에 자사 주식의 유동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일반 거래에서 미국주식예탁증서 거래는 허가를 받은 미국 중개업자들을 통해 할 수 있게 된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Warrego Energy Limited
         

Cape Range Limited
         

AVZ Minerals Limited
            

Argus Solution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23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