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Waratah Gold Limited (ASX:WGO)은 Youkou 철광석 프로젝트내 채굴 및 탐사와 관련하여 콩고(Republic of Congo)와 (자사가 90%의 지분을 보유한) Afriresources Congo S.A.간에 역사적인 협약이 체결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Waratah의 소유가 확인되었고, 프로젝트내 작업 이행에 따른 법적, 행정적, 기술적, 경제적, 재정적, 사회적 조건이 명확히 규정되었다. Waratah는 국제적인 항공 조사업체를 고용하여 Youkou에서 탐사 라이선스 지역 전체를 대상으로 2010년 12월말에 항공자력 및 방사측정 조사기를 띄울 예정이다. Youkou는 적철석과 자철석이 풍부한 이타비라이트 철광석 광물이 매장되어 있는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Tiger Resources Limited (ASX:TGS)은 콩고에 소재한 Kipoi 구리 프로젝트의 1단계 개발 사업 건설이 일정과 예산에 맞춰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오늘 밝혔다. Tiger측은 2011년 1분기에 본격적인 상업적 생산에 들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으며, Kipoi 개발 1단계 사업을 통해 3년간 연간 약 35,000톤의 구리를 생산할 계획이다.

Axiom Mining Limited (ASX:AVQ)은 퀸즐랜드 북부에 소재한 자사 100% 소유의 반암 유망 매장지에서 최근 시행한 탐사 시추 프로그램을 통해 강한 등급의 금과 높은 등급의 은을 확인했다. 가장 눈에 띄는 좋은 성과는 2m가 넘는 금 3.67g/t, 은 161g/t, 비소 5,135ppm이다. 추가 시추 프로그램이 조속히 시행될 계획이다. 고 등급 광물의 매장 범위와 연속성을 규정하기 위해 더 깊은 깊이의 몇몇 다이아몬드 시추 작업이 예정되어 있다.

Greenland Minerals and Energy Limited (ASX:GGG)은 그린란드 정부로부터 Kvanefjeld 프로젝트에 대한 총체적 평가에 대한 승인을 확보했다. Kvanefjeld은 희토 성분과 우라늄, 아연이 풍부한 그린란드 남부 끝자락 가까이에 위치한 광물 매장지로 세계적으로 희토 성분 자원이 가장 많이 존재하는 곳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2011년에는 그 해 하반기 최종 타당성 조사 착수에 앞서 Greenland Minerals and Energy는 현재 진행 중인 사전 타당성 조사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Warrego Energy Limited
         

Tiger Resources Limited
            

Greenland Minerals and Energy Limited
         

Axiom Mining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94948)

Greenland Minerals and Energy Limi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