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YTC Resources Limited (ASX:YTC)은 Nymagee 구리 매장지의 북쪽 구역에서 상당 규모의 구리를 시추했다고 발표했다. 2.1% 등급의 구리 6m와 1.7% 등급의 구리 31m 등의 구리 광물이 발견된 것이다. YTC Resources는 Nymagee 매장지의 잠재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Hera 프로젝트의 개발 및 확장 사업과의 연계 추진을 고려 중이다. 개발사업 연계를 통해 금, 은, 납, 아연은 물론, 상당한 규모의 구리 정광 생산을 기대할 수 있게 된다. YTC Resources은 Hera 프로젝트와 Nymagee 매장지 모두에서 공격적인 탐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Meridian Minerals Limited (ASX:MII)는 영국 상장기업 Petropavlovsk PLC (LON:POG) (PINK:PPLKY)으로부터 러시아 금 생산업체인 ZAO ZRK Omchak의 비충적토 자산의 지분 75%를 인수하기 하고, 법적 구속력이없는 기본합의서를 체결했다. 제안된 인수비용은 4천만 달러(U$)이다. Omchak의 자산 가운데에는 탐사 목표량이 70만~ 110만 온스로 확인된 Aliya 금 매장지도 포함되어 있다. 중국 도시 지역 센터에서 310km 떨어진 러시아 동부에 위치하고 있는 Aliya 금 프로젝트는 잘 갖춰진 도로 및 철도, 전력 설비로 자본지출 비용이 낮다고 한다.

Peninsula Energy Limited (ASX:PEN)는 남아프리카 Karoo 우라늄 프로젝트에서 최근 실시한 탐사 프로그램의 첫 성과로 상당 규모의 우라늄 층을 총 20개 확인했다고 한다. 가장 큰 성과로 1,522ppm 우라늄(eU308) 7피트와 1,506ppm 우라늄(eU308) 6.2피트가 꼽히고 있다. 한편, 이외에도 이 프로젝트 지역 몰리브덴 광물 대상의 탐사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Hot Rock Limited (ASX:HRL)은 최근 승인 받은 칠레의 Longavi와 Calerias 지열 프로젝트들의 채굴지에서 주요 탐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현장 연구조사에서 거의 끊는 대규모 온천이 존재하는 지점들이 다수 발견되었다고 한다. Hot Rock은 Longavi와 Calerias 프로젝트들의 지열 개발 가능성을 확정하기 위한 초기 탐사 사업을 신속하게 추진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Petropavlovsk PLC
            

Peninsula Minerals Limited
            

Meridian Minerals Ltd
            

Hot Rock Limited
            

Aurelia Metals Ltd
            


관련 분야 주제:

 (144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