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WPG Resources Limited (ASX:WPG)의 Penrhyn 석탄 프로젝트(남 호주)에서 실시한 시추 프로그램에서 상당 규모의 탄층이 확인되었다. 2010년에 확인된 탄층 규모를 확장하고, 탐사 목표량 2억 톤을 검증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이번 시추 프로그램은 2011년 5월 초에 완료될 예정이다.

Forge Resources Limited (ASX:FRG)은 Crown-Coors 희금속 매장지 및 Swan 인산염매장지가 있는 Lynas Corporation (ASX:LYC)의 Mt Weld 임차 광산 중 일부 지역을 전대(轉貸)받기로 하고, Lynas와 계약을 체결했다. Crown 매장지에는 1.07% 등급의 오산화나이오븀 (Nb2O5) 37.7Mt(확인 및 추정 자원량) 매장되어 있으며, Swan 매장지에는 13.5% 등급의 오산화인(P2O5)으로 77Mt(확인 및 추정 자원량) 매장되어 있다고 한다. Forge는 7백만 주의 자사 주식 인수를 위해Lynas에 2천70만 달러(A$)의 현금과 7백만 주의 옵션을 제공하게 된다.

Alara Resources Limited (ASX:AUQ)는 자사의 Daris East 구리 프로젝트(오만 소재)에서 시추 2단계 작업을 시작했다. 이전 시추 작업에서는 최대 14.7%의 고 등급 구리 광물과 12.4g/t의 금이 이 곳에서 확인된 바 있다. 이 같은 시추작업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시추 2단계 작업을 통해 Alara Resources는 이전에광물이 발견된 지점을 기준으로 서쪽으로 황화물 광물이 존재하는지의 여부를 테스트하게 된다.

Northern Star Resources Limited (ASX:NST)는 자사의 Paulsens 금광(서 호주 소재)에서 실시한 시추 작업으로 최대 57g/t에 달하는 매우 높은 고 등급의 금이 발견됨에 따라 이곳의 Voyager 1 금맥의 깊이가 추가 확장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해당 금광의 매장 자원량을 비롯한 생산량 및 광산 수명이 늘어나게되었다. Northern Star는 지난주에 Paulsens 광산의 자원 추정량을 226,000 온스로 올려 발표했다. 올해 이 곳에서 생산되는 금은 60,000~75,000 온스에 달하게 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2천만~4천만 달러(A$)의 잉여현금이 창출될 것으로 보인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WESTERN PLAINS RESOURCES LIMITED
            

Northern Star Resources Ltd
            

Lynas Corporation Limited
            

Forge Resources Limited
            

Alara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78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