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Petratherm Ltd (ASX:PTR)는 합작 투자사인 Beach Energy (ASX:BPT) 및 TRUenergy와 함께 추진하고 있는 Paralana 지열 에너지 프로젝트의 일부인 Paralana Fracture Stimulation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번 작업으로 3,670 미터 지점에서 167도의 지열이 확인되었다고 한다. 다음 단계에서는 지표면 하부 암석에 고 압력의 물을 주입할 예정인데, 이 과정을 마치고 나면 여기서 전력 생산용 지열수가 추출되게 된다.

Clark Oil & Gas(석유가스)가 퀸즐랜드 Surat 분지 ATP 840 지점에서 실시한 지질조사가 완료되었다. 이번 조사로 해당 블록에서 다량의 재래 석유 및 가스가 확인되었으며, 또한 상당 규모의 가스가 존재할 가능성도 제기되었다. 만약 이 결과대로 라면 이곳 분지에서의 사업 잠재성은 매우 높아지게 된다. 시추 지점 확정을 위해 새로 나온 결과자료를 바탕으로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C @ Limited (ASX:CEO)는 자사의 Ovorhangay 프로젝트에 고품질의 점결탄이 매장되어 있다고 발표했다. 중국 국경에 인접한 라이선스 채굴지 위치와 기존 인프라 시설에 대한 접근성과 더불어 이번 점결탄 품질 확인으로 해당 사업의 전망은 더욱 밝아졌다.

Renaissance Uranium Limited (ASX:RNU)는 남호주 북동부 지역에 소재한 Cutana 프로젝트(자사 100% 소유)에서 최근 실시한 토양샘플링 결과, White Dam 구리 광산의 바로 옆 남서부 지역에서 매우 강한 금 매장 조짐을 보이는 지대 7곳을 추가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아시아의 기업 웹캐스팅 플랫폼인 Investorium.tv에서는 8월 8일부터 에너지 프로그램을 방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Environmental Clean Technologies (ASX:ESI)와 Oil Basins Limited (ASX:0BL) 등의 기업들이 호주동부표준시간(AEST)으로오후4시 45분부터 시드니에서 Investorium.tv 웹캐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연락처

Asia Business News
Sydney Tel: +61-2-9247-4344
Tokyo Tel: +81-3-6868-3802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Renaissance Uranium Limited
            

Petratherm Ltd
            

Omni Bridgeway Limited
            

Investorium.tv
            

Environmental Clean Technologies Ltd
            

Clarke Oil and Gas
            

C @ Limited
            

Beach Energy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394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