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gri Energy Limited (ASX:AAE)은 시리아에서 탐사 유정 Itheria-1 스퍼드의 9블록을 시작으로 시추작업에 착수했다. Itheria-1에서의 시추에 이어 Bashaer 유정에서도 시추 작업이 계획되고 있다. 두 유정에는 총 5억 배럴의 석유와 맞먹는 자원이 매장되어 있다.

Pan Pacific Petroleum NL (ASX:PPP)은 사전조사 평가에서 기존의 인프라시설을 통해 Tui 유전에서 생산할 수 있는 원유가 40~42MMbbl (원유 백만 배럴)에 달하는 것으로 확인했다. 이로써 Tui 유전의 사업성은 매우 높은 것으로 드러났으며 6월말까지 총 생산량은 30.1 MMbbl이었다. Pan Pacific Petroleum의 순 생산량은 3 MMbbl이었다.

ZYL Limited (ASX:ZYL)은 Kangwane 무연탄 프로젝트에서 상당 규모의 석탄을 추가 시추했다. 약 4천 미터 규모의 첫 번째 시추작업은 완료된 상태이며 두 번째 시추작업은올 8월에 완료될 예정이다. ZYL은 잠재력을 가진 노천 채광지역 확인작업을 통해 기존의 자원매장지역을 확장할 전망이다.

Green Rock Energy Limited (ASX:GRK)는 공동 사업자인 New Standard Energy (ASX:NSE)가 서호주 Canning Basin에 있는 Seven Lakes 지역 대상으로 특별 탐사권(Special Prospecting Authority)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Green Rock은 이번 탐사권 확보로 모든 탐사권에대해 40%의 권리를 확보하게 되었다. Seven Lakes 특별 탐사권에는 전망이 높은 비전통 가스 자원도 포함되어 있다.

POSCO (SEO:005490)와 SK 이노베이션(SEO:096770)은 석탄을 합성천연가스, 화학제품, 액체연료로 전환하는 한국 최초의 석탄 전환기술을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하고 3.35조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Inditex Group (MCE:ITX)와 인도거대기업 Tata Group의 패션 소매점인 Trent Limited (BOM:500251)는 합작투자를 통해 Massimo Dutti를 인도 시장에 진출시키기로 합의했다. Inditex는 이 합작투자사의 지분을 51% 보유하게 된다.

Mahindra and Mahindra Limited (BOM:500520)는 EPC Industries (BOM:523754)의 주식 최대 34,51,613주(이 회사 주식의 20%)를 주당 10루피에인수하겠다고 제안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Sydney Tel: +61-2-9247-4344
Tokyo Tel: +81-3-6868-3802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ZYL Limited
            

Trent Limited
     

SK Innovation
     

Posco
          

Pan Pacific Petroleum Nl
      

New Standard Energy Limited
     

Mahindra and Mahindra Limited
     

Inditex Group SA
       

Green Rock Energy Limited
     

EPC Industries
     

Agri Energy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48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