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호주에 기반을 둔 AnaeCo Limited (ASX:ANQ)는 특허 받은 자사의 DiCOM(TM) 시스템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Sindicatum Sustainable Resources과 지분 50:50의 비율로 합작투자사를 설립했다. 이 시스템은 도시의 고형 폐기물을 유기적 방식을 사용하여 효과적으로 처리함으로써 재생에너지 및 영양분이 풍부한 퇴비를 생성하는 바이오 가스를 만든다. 설립된 합작투자사는 인도, 중국, 동남아시아, 동북아시아 시장에서 폐기물 관리업체, 정부기관 및 인프라 개발업체 등의 선별된 지역 개발 파트너 대상으로 해당 시장에서 DiCOM(TM) 시스템을 판매하게 된다.

Integra Mining Limited (ASX:IGR)은 Randalls 금 프로젝트의 처리시설 개선작업 이후로 생산에 돌입한 처음 8월 한 달간의 금 생산량이 기대치를 초과한 8,873 온스를 기록했으며, 이로써 연간 10만 온스의 생산 목표량이 달성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처리시설 개선작업으로 생산량이 연간 1백만 톤으로 25% 증가했는데, Integra Mining은 앞으로도 더 높은 생산 효율성 제고를 위해 시설 최적화 작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Krucible Metals Limited (ASX:KRB)은 퀸즐랜드의 Korella 인산염 및 희토 프로젝트의 39개 시추홀을 대상으로 실시한 시추작업 가운데 일부 15곳에 대한 결과를 확보했다. JORC 예상 자원량은 이트륨(Y2O3) 톤당 0.96kg, 420만 톤에서 이트륨(Y2O3) 톤당 0.92kg, 605만 톤으로 증가하여 함유된 이트륨(Y2O3)의 규모가 40% 늘어나는 결과가 나왔다. Krucible Metals은 3주 내지 5주 사이에 모든 분석작업 결과가 확보되면 JORC 예장 자원량은 더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ZYL Limited (ASX:ZYL)는 Kangwane 무연탄 프로젝트에서 실시한 타당성 조사의 중간 결과를 발표했다. 남부와 북부 지역 노천광의 추정 자원량이 373% 증가한 6,079만 톤으로 측정됨에 따라 최대규모의 노천굴 석탄 생산업체로 자리매김 한다는 ZYL의 전략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이 확인되었다. 시추작업은 곧 완료될 예정으로, 현재 진행 중인 시추작업의 분석결과는 10월말 경에 나올 전망이다.

Suven Life Sciences Limited (BOM:530239)는 퇴행성 신경질환과 관련한 질병 치료제로 호주에서 3 제품, 뉴질랜드에서 1제품, 총 4제품을 대상으로 2027년까지 유효한 상품 특허를 확보했다고 발표했다. 새로 확보한 특허로 Suven Life Sciences는 지금까지 전부 호주에서 11건, 뉴질랜드에서 12건의 특허를 보유하게 되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ZYL Limited
            

Suven Life Sciences Limited
     

Krucible Metals Limited
      

Integra Mining Limited
         

AnaeCo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44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