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HealthLinx Limited (ASX:HTX)은 CytogenDx Co., Ltd of China와 연구협약을 체결하고, 중국에서 OvPlex(TM) 난소암 진단 연구의 첫 단계로 350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학문적 연구를 시작했다. 이번 연구는 OvPlex(TM)의 중국 승인 확보를 목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 후 성공적인 연구 결과를 발판으로 양 사는 OvPlex(TM)의 중국 판매를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2011년에 HealthLinx는 싱가포르에서 OvPlex(TM)의 성공적인 판매성과를 거두었으며, 현재 한국에서 진행중인 환자 대상의 연구에서도 눈에 띄는 큰 진전을 보이고 있다. HealthLinx는 다른 동남 아시아국가에서도 OvPlex(TM)의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

Amex Resources Limited (ASX:AXZ)는 자사가 100% 소유하고 있는 피지의 MBa Delta Ironsands 프로젝트의 개발 성과 및 차철정광 생산현황 등의 진척현황을 밝혔다. Amex Resources는 2.2억 톤의 추정 자원량을 보유한 지역을 대상으로 광산 리스를 신청했고, Lautoka Port 시설 리스 옵션의 실행 마무리를 위해 정부 동의를 확보한 상태다. 그 밖에도 Amex Resources는 중국에서 진행 중인 제품구매 논의를 진척시키며, 중국의 제철회사들과 접촉 중이다.

Orocobre Limited (ASX:ORE)는 아르헨티나 Cauchari 프로젝트의 탐사용 유정시추작업에 대한 승인을 확보했다. 이번 시추작업은 고 등급 광물 매장 가능성을 테스트하고, 매장량을 추정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된다. Orocobre는 탐사 목표지역 시추를 신속히 진행할 예정이다.

Coalbank Limited (ASX:CBQ)는 외부의 기술 전문가를 영입하여 자사의 철 프로젝트 사업을 기술적인 측면에서 검토하고 있다. 2010년 퀸즐랜드 북부 Chillagoe 프로젝트에서 실시한 시추작업으로 구리 매장지가 새로 발견되었는데, 여기의 시추홀 6곳을 대상으로 한 시금 분석결과로 이 곳에 상당 규모의 구리광물이 매장되어 있다는 사실이 확인된 바 있다. 기술적 검토로 긍정적인 초기 피드백 자료가 확보된 상태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Orocobre Limited
            

Healthlinx Limited
        

Coalbank Limited
     

Amex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50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