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rk Mines Limited (ASX:AHK)은 인도네시아에 소재한 Masuparia 사업장의 소유권 및 운영권을 인수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구리/금 프로젝트들이 많은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해당 채굴지에 대한 전망은 매우 밝다. 이번 인수계약으로 Ark Mines은 12개월 내 금을 생산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해당 채굴지에 상당 규모로 매장되어 있는 자원의 규모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PepinNini Minerals Limited (ASX:PNN)은 서호주 Robinson Range 철광석 프로젝트에서 실시하고 있는 대규모 시추작업의 현황을 보고했다. 이번 시추작업은 유망지 11곳의 철광석 자원 매장규모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이다. 6곳의 유망지에서 53개의 시추홀이 완성되었으며, 이 곳에 철 55% 이상 등급으로 적철석, 적철석/침철석 철이 풍부한 광물이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나머지 모든 유망지에서 시추작업이 계속 진행됨에 따라 추가 결과보고가 이어질 전망이다.

Forge Resources Limited (ASX:FRG)은 West Eucla 광사 프로젝트의 지분 100% 인수를 위해 옵션 계약을 체결했다. 세계적 품질의 중광물 매장지가 있는 Eucla Basin에 소재하고 있으며, 상당규모의 중광사가 매장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된 바 있는 이 프로젝트에는 탐사 라이선스 3건이 연속하여 위치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티타늄 공급원료 산업부문에서 개발할 자원과 관련하여 Forge Resources의 전략적 방향이 제시되었다.

Cabral Resources Limited (ASX:CBS)는 브라질에서 4건의 신규 철광석 광산 개발을 신청했다. 이 채굴지들은 기존의 Cabral 광산과 철로에 인접해 있으며, 적철석 및 자철석 광물 지대내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Cabral이 철광석 광산을 비롯해 브라질에 보유한 채굴지 규모는 330㎢ 이상에 달한다.

Tata Chemicals Limited (BOM:500770)는 가봉의 비료 제조업체와 에너지 산업의 프로젝트 운영, 엔지니어링, 건설 부문에서 세계 선두기업인 Technip (EPA:TEC)이 사전 건설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연간 130만 톤 생산규모의 요소 비료 공장을 가봉에 건설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가봉의 이 비료 제조업체는 Tata Chemicals와 Olam International Limited (SIN:O32)간의 합작 투자사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Technip
     

Tata Chemicals Limited
     

Pepinnini Minerals Limited
            

Olam International Limited
     

Forge Resources Limited
            

Cabral Resources Limited
     

Ark Min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538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