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lkane Resources Limited (ASX:ALK)은 NSW주 Dubbo 지르코니아 프로젝트에서 최종타당성조사를 완료했다. 그 결과 기본 개발기준으로 프로젝트 초기 20년간 연간 40만톤의 광석이 생산될 것으로 분석되었다. 연간 1백만 톤 생산을 기준으로 확장 개발시 20년 기본 개발 모델의 EBITDA는 60억 달러(A$)가 될 것으로 전망되었다. 모든 생산물의 생산량 증가 잠재력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프로젝트와 관련해 지금까지 3건의 MOU가 체결되었다.

New Guinea Energy Limited (ASX:NGE)은 파푸아뉴기니 Siphon-1 습성가스 유전의 시추 깊이가 3863.7 m까지 도달했으며, 약 11m 이상의 간격으로 탄화수소가 형성되어 있다고 발표했다. 탄화수소 형성의 잠재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세부 와이어라인 시추가 시행될 예정이다.

Lemur Resources Limited (ASX:LMR)는 마다가스카르에서 전력의 생산, 송전,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마다가스카르 정부 소유의 전력회사 Jiro sy Rano Malagasy와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Lemur Resources는 자사의 Imaloto 석탄 프로젝트와 인접하여 위치한 마다가스카르 남서부 지역의 석탄용 화력 발전소의 건설 및 운영을 비롯하여 이 발전소에서 생산되는 잉여전력의 공급을 제안하고 있다.

ActivEX Limited (ASX:AIV)는 Barambah 프로젝트에서 또 다시 상당 규모의 금/은 광물층이 확인되었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ActivEX와 Norton Gold Fields Limited (ASX:NGF)간의 합작투자 사업이다. 현재 진행중인 시추 및 시금분석 작업이 완료되면, ActiveEX는 60만 달러(A$) 이상의 비용을 지출하고 프로젝트의 지분 75%를 확보하게 된다.

Time Technoplast Limited (BOM:532856)는 2012년 1분기 말부터 말레이시아에서 산업용 포장사업에 착수한다. 중국, 인도네시아, 대만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을 시작한 Time Technoplast 은 현재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시장을 대상으로 플라스틱 포장제품을 판매하기로 하고 포장 사업체 설립을 계획하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Time Technoplast Limited
     

Norton Gold Fields Limited
      

New Guinea Energy Ltd
     

Lemur Resources Limited
     

Alkane Resources Limited
         

Activex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51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