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조류를 이용한 바이오연료 업체 Algae. Tec Limited (ASX:AEB)은 시드니 남부에 조류 에너지 개발 시범공장을 설립하기로 하고 설립에 필요한 규제기관의 승인을 확보했다. Algae. Tec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배출된 이산화탄소를 수집해 조류 성장 시스템에 공급하는 이 공장은 설립이후, 탄소 배출업체들과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기술을 물색하고 있는 산업계에서 활용될 전망이다.

Helicon Group Limited (ASX:HCG)은 Aspen Medisys을 인수하기로 하고 최종계약을 체결했다고 한다. 고형종양 및 다양한 질병의 치료에 기대를 모으고 있는 Aspen Medisys의 나노입자 자기 온열치료기술력이 가지는 임상 및 상업적 잠재력은 마지막 단계에 있는 Helicon Group의 치료법 기술 개발, 인수, 상용화 전략과 그 맥을 같이 하고 있다.

Alkane Resources Limited (ASX:ALK)은 NSW(뉴사우스웨스트)주의 중서부 지역에 소재한 Tomingley 금 프로젝트의 인프라 개발사업에 NSW 정부의 재정지원을 받기로 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지원 자금은 총 970만 달러(A$)의 예산이 책정된 개발 비용으로 사용되게 된다. 이번 인프라 개발사업에는 프로젝트 자체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도 혜택이 돌아가는 수자원 및 전력 공급 시설 개선사업도 포함되어 있다.

Transerv Energy Limited (ASX:TSV)은 서호주에 소재한 Warro-4 내륙 유정의 Upper Zone을 대상으로 시행한 초기 10일간의 테스트 작업을 완료했다. Upper Zone에는 유정 정화작업의 일부로 질소 리프트 보조와 함께 석유 및 가스가 흐르고 있다. 질소 리프트가 보조된 상태에서 지난 12시간동안 유정에서는 하루 평균 60만 평방피트의 가스와 평균 810 배럴의 물이 생산되었다. Transerv Energy는 유정 테스트 작업에 가장 적합한 미래 전략 구축을 위해 Upper Zone의 정화작업과 그 성과를 계속관찰하고 있다.

Augur Resources Limited (ASX:AUK)은 중부 자바지역에 소재한 Wonogiri 프로젝트내 Randu Kuning 유망 매장지에서 실시한 시추로 광범위한 규모의 금과 구리 자원을 발견했다. 광물자원은 깊은 깊이로 북쪽 방향으로 확장되어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고 등급 광물 매장 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추가 시추 목표지에 11월 중순전까지 굴착기 2대가 더 투입될 전망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Whitebark Energy Ltd
     

Helicon Group Limited
      

Augur Resources Limited
     

Alkane Resources Limited
         

Algae.Tec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57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