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C @ Limited (ASX:CEO)은 780만 달러(U$)에 전망 높은 8건의 몽골 석탄 라이선스를 인수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 라이선스 채굴지에는 이 지역에서 최근에 발견된 다수의 흑탄 매장지가 소재하고 있으며, 규모가 확장되고 있는 중국 철강 및 에너지 시장과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인수계약 완료 직후부터 2단계 탐사 작업이 시작될 예정이다. C @ Limited는 상호를 Draig Resources Limited으로 변경하고 회사 로고도 향후 사업 비전을 반영하며 바꿀 예정이다.

African Iron Limited (ASX:AKI)은 자사가 92% 소유하고 있는 콩고 Mayoko 철광석 프로젝트의 JORC 적철석 광물자원량을 267% 증가한 1.21억 톤으로 발표했다. 이중 추정 및 예상 적철석 직접선적광물은 55% 등급의 철로 4,400톤에 달한다고 한다. African Iron은 2013년 중반기부터 생산 착수를 염두에 두고 사전 타당성 조사를 곧 실시할 예정이다.

ENK Plc (ASX:ENK)은 필리핀 마닐라에서 북쪽으로 2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자사의 시험 공장에서 첫 니켈 생산을 발표했다. 처음 생산된 수산화니켈 상품 50kg(건조중량)은 잠재적 생산물 구매자에게 보내져 평가 받게 된다. Acoje 매장지의 상압 니켈 침출 프로젝트에 대한 타당성 조사는 2012년 2분기 완료를 목표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Solagran Limited (ASX:SLA)는 최근에 가금류 생산 및 질병 관리 분야의 정부기관과 공동으로 가금류에 대한 실험을 전개하고 있는 아시아의 한 국가를 방문했다. Solagran의 Conifer Green Needle Complex는 실험을 통해 계란의 품질 개선 능력을 입증한 바 있다. Solagran은 2012년 상반기에는 해당 아시아 국가 대상으로 제품을 상용화하여 공급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될 것으로 자신하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Solagran Limited
      

ENK Plc
     

C @ Limited
            

African Iron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7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