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rk Mines Ltd (ASX:AHK)은 인도네시아 Marsuparia 도급지에서 광범위한 규모의 지질, 재무, 법률 실사를 완료하고 인수거래 1단계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다. Marsuaparia 도급지에는 주요 프로젝트 6곳과 다수의 목표지가 소재하고 있는데, 그 중 Ongkang 금 매장지에서는 12개월 내에 생산이 시작될 예정이다.

금 탐사 중심의 중국업체 Red Mountain Mining Limited (ASX:RMX)은 Zhongqu 프로젝트 내 Xinqu 광물지대에서 금 광물 시추 결과를 보완할 목적으로 지표면 및 지하 지질 구조연구를 시작할 예정이다. 또한 4.61g/t 등급의 금 31m를 비롯한 고무적 성과를 거둔 1단계 시추에 이어, 2단계 시추작업을 12월에 착수할 계획이다.

Altura Mining Limited (ASX:AJM)은 서호주 필바라 지역에 소재한 Pilgangoora 리튬 프로젝트의 자원 추정량을 26% 높여 발표했다.이로써 Pilgangoora 광물 자원 추정량은 1.21% 리튬(Li2O)으로 총 1,329만 톤이 되었다. 시추작업 진척에 따라 수치는 앞으로도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브리즈번에 본사를 둔 태양광 패널 설치기술업체 Frontier Solar Limited (SIM:FSO)가 지난 주 SIM Venture 증권 거래소 상장을 위해 기업공개를 실시했다. 이번 기업공개에서는 총 6백만 달러(A$)조성을 목표로 주당 0.25달러(A$)에 보통주2,400만 주를 발행하게 된다. 아시아, 유럽, 중동, 미국 전역에 걸쳐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있는 Frontier Solar는 최근에 중국과 호주 퀸즐랜드 대학에 각각 최대 규모의 상업용 태양광 패널을 설치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Red Mountain Mining
      

Frontier Solar Limited
     

Ark Mines Limited
      

Altura Mining Ltd
         


관련 분야 주제:

 (57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