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Coach, Inc. (NYSE:COH) (HKG:6388)은 Alibaba Group의 대표적인 B2C 인터넷 쇼핑몰 Taobao 몰(coach.tmall.com)에서 공식적인 온라인 쇼핑몰을 첫 개장했다. Coach의 70 주년을 기념하며 2012년 12월 12일부터 2012년 1월 15일까지 개장될 예정으로 한정판상품, 히트상품, 기획상품으로 구성된 남여 패션 및 액세서리 상품등이 판매된다.

일본에 소재한 글로벌 IT 거대 기업NTT Data Corporation (TYO:9613)가 일본 고토쿠 토요수에서 보육센터 '에그 가든(Egg Garden)'을 열었다. 에그 가든은 유치원에 아이를 맡길 수 없는 형편의 모든 NTT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보육센터 설립으로 직원들이 자녀들에 대한 걱정없이 안심하고 업무에 임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Shiseido (TYO:4911)는 브라질에서 베어미네랄(bareMinerals) 메이크업 상품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5월부터 시판될 상품은 전자상거래와 베어미네랄 부티끄와 같은 일반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베어미네랄을 남미시장에 처음 판매하는 시세이도는 향후 5년내에 브라질 100개의 점포에서 베어미네랄 상품을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Astellas Pharma Inc. (TYO:4503)은 Optimer Pharmaceuticals, Inc. (NASDAQ:OPTR)과 함께 EC로 부터 유럽연합의 18세 이상 성인환자를 대상으로 CDI(Clostridium difficile infections) 치료제 DIFICLIR(TM)의 판매를 승인받았다고 한다. CDI는 환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파괴하는 매우 위협적인 질환임에도 불구하고 치료법은 지난 20년간 진전이 거의 없었다. 이번 DIFICLIR에 대한 EU의 판매 승인은 CDI로 고통받는 환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Shiseido Company, Ltd.
      

Optimer Pharmaceuticals, Inc.
     

NTT Data Corporation
      

Coach, Inc.
     

Astellas Pharma Inc.
      


관련 분야 주제:

 (53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