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NTT Data Corporation (TYO:9613)은 교통체증 문제를 해결하여 에너지 절약 및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새로운 교통정보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2012년 1월말부터 중국 베이징에서 시범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국제적인 에너지 효율 기술 증진과 협력을 위해 중국과 일본이 함께 진행하는 협력방안의 일환이다.

Hitachi (TYO:6501)는 SaaS 클로우드 컴퓨팅 기술을 중국 시장에 제공하기로 하고 Founder Group (SHA:600601)과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2012년부터 Hitachi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과 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안, Founder Group은 의료분야에서 사용될 클라우드 컴퓨팅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된다. 양사는 스마트 시티 개발에 대해서도 협약을 체결했다.

중국 가전제품 소매업체 Suning (SHE:002024)의 자회사로 전자제품 소매업체인 Laox Co., Ltd.(TYO:8202)는 2011년 12월 31일에 중국 장쑤성 난징에서 첫 매장을 개장한다. 디지털 기기, 컴퓨터, 노트북를 비롯한 가전제품을 판매하며 연간 3억 위안의 매출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 매장을 시작으로 Laox는 2013년 말까지 중국 30곳에서 신규 매장을 개장할 계획이다.

China Internet Information Center (china.com.cn)와 CMMB Vision Holdings Limited(HKG:0471)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서비스 부문에서 협력하기로 하고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양사는 하이브리드 미디어 플랫폼인 "TodayChina" 웹사이트와 "TodayChina" TV 채널을 공동으로 개발 운영하게 되었으며, 2012년 1분기부터 운영기지인 베이징, 홍콩, 뉴욕에서 동시에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Suning Appliance Co., Ltd.
      

NTT Data Corporation
      

Laox Co.,Ltd.
     

Hitachi, Ltd.
      

Founder Technology Group Corp.
     

CMMB Vision Holding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59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