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중국 최대의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 Tencent Holdings Limited (HKG:0700)은 브라질과 필리핀의 선두적인 게임 퍼블리셔(publisher)이자 운영업체인 Level Up의 지분 49%를 US$26.95 million에 인수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2011년 11월 30일 기준으로 Level Up의 총 자산가치는 약 3,230만 달러(U$)였으며, 순 자산은 약 1,900만 달러(U$)에 달했다. Tencent는 이번Level Up 투자로 브라질과 필리핀 온라인 게임시장에서 사업입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sia Resources Holdings Limited (HKG:0899)은 2012년 1월부터 인도네시아 철광석 광산에서 시험 생산에 들어갔다. 5,000 메트릭 톤 규모의 철이 초기 개발된 상태로 현재는 가공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시험 생산과 함께 사철 판매를 위해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에 착수할 계획이다.

Eisai Co., Ltd. (TYO:4523)은 자가진단혈당측정기인 LIFE CHECK을 2012년 1월 27일부터 시판할 예정이다. LIFE CHECK은 높은 연령의 당료환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측정기 삽입이 쉬운 센서는 손가락 끝에서 축출된 혈액을 쉽게 감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LIFE CHECK은 손에 감각이 없거나 떨리는 증세가 있는 당뇨환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Nihon KohdenCorporation (TYO:6849)는 의료기기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해 브라질에 완전 소유 자회사를 설립할 것이라고 밝혔다. 라틴아메리카의 주요 시장 중 하나인 브라질시장에서 영역 확대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목표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이 판매 자회사는 2012년 4월부터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NTT Data Corporation (TYO:9613)은 China UnionPay를 취급하도록 ATM 서비스 준비를 끝낸일본 지역 은행들을 대상으로 ATM 소프트웨어 및 결제 네트워크 등의 지원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Bank of Kyoto (TYO:8369) 는 NTT Data의 지원 서비스를 받는 첫 번째 은행으로 현재 China UnionPay 카드 사용자 대상으로 현금인출 및 잔액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제 중국 방문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일본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The Bank of Kyoto, Ltd.
     

Tencent Holdings Limited
     

NTT Data Corporation
      

Nihon Kohden Corporation
     

Eisai Co., Ltd
      

Asia Resources Holding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80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