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Alvogen在美国首次推出Tamiflu(R)胶囊的仿制药 Alvogen在美國首次推出Tamiflu(R)膠囊的仿製藥 알보젠 타미플루 캡슐 최초 복제약 미국에서 출시 «Альвоген» (Alvogen) начал выпуск первого непатентованного эквивалента капсул Тамифлю (Tamiflu(R)) в Соединенных Штатах Alvogen Launches the First Generic Equivalent to Tamiflu(R) Capsules in the United States 
알보젠 타미플루 캡슐 최초 복제약 미국에서 출시
알보젠 타미플루 캡슐 최초 복제약 미국에서 출시

Pine Brook, NJ, 2016년12월13일, AEST (ABN Newswire) - 알보젠이 타미플루(오셀타미비어 인산염) 캡슐 최초 복제약을 미국에서 출시했다. 알보젠은 이번에 출시하는 타미플루 복제약으로 인해 환자들과 의료진들이 다가오는 계절에 최대 5억 불까지 절약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 제품은 용량이 세 가지(30mg, 45mg, 75mg)다.

로버트 웨스만 알보젠 회장 겸 CEO는 "오셀타미비어 인산염 출시는 마침내 타미플루를 대체하는 저렴한 약을 구할 수 있게 된 미국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는 우리 회사의 미국 내 사업에도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이번 출시를 계기로 우리 회사의 신속한 대처 능력이 증명되었으며, 또한 우리가 Natco와 합작으로 본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고 했다.

알보젠은 현재 79개 제품을 개발 중이며 미국 시장 출시를 앞두고 FDA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2015년도 IMS Health에 따르면 승인 신청한 제품과 현재 개발 중인 제품의 연간 브랜드 판매액은 연간 250억 불이 넘는다.

알보젠은 아시아 국가 중 한국, 대만, 일본, 중국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며, 한국과 대만에는 지역 연구 개발 및 제조 시설이 있다.

알보젠은 중유럽과 동유럽의 러시아, 루마니아, 헝가리, 우크라이나, 불가리아, 폴란드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며 암, 류머티스성 관절염, 빈혈 제품이 주력 제품이고처방전이 필요 없는 제품 숫자도 늘려가고 있다.

CVC Capital Partners의 주도하에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투자회사 Temasek과 Vatera Healthcare Partners가 참여하는 컨소시엄이 2015년 6월에 알보젠의 최대 지분을 취득하였다. 알보젠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약회사 중 하나로, 35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제조하기 어려운 복제 약품과 브랜드 제품을 효과적으로 선별하여 판매 중이다.

*타미플루는 Hoffman La-Roche Inc. Corporation의 등록상표이다. 알보젠은 이 회사와는 관련이 없다.

알보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alvogen.com에 나와 있다.


소개 알보젠

Alvogen알보젠은 전세계의 환자들을 위해 일반 약품, 브랜드 약품,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품, 바이오시밀러 의약품을 개발, 제조, 판매하는 글로벌 민간회사이다. 본사는 35개국에서 비지니스를 운영하고 23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미국, 루마니아, 한국, 대만에서는 4개의 주요 제조 및 개발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북미는 알로젠의 최대 시장이며 기타 주요 시장으로는 한국, 러시아, 대만, 루마니아, 헝가리, 우크라이나, 일본, 중국 등이 있다.

http://twitter.com/alvogenpr https://www.linkedin.com/company/alvogen abnnewswire.com 


연락처

미디어 연락담당
할도 크리스트맨손(Halldor Kristmannsson)
글로벌 기업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화: (+354) 522 2900
이메일: halldor.kristmannsson@alvogen.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20) (지난 30일간: 78) (게재 이후: 28634) 

다른 언어로 보기 3905029143286342511012060 (133997)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