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ke Resources NL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Lake Resources NL (ASX:LKE) Chairmans Address - Annual General Meeting Ansprache des Vorstandsvorsitzenden von Lake Resources NL (ASX:LKE) - Jahreshauptversammlung Lake Resources NL (ASX:LKE) Discurso de los presidentes - Reunión general anual Lake Resources NL (ASX:LKE) Discours des présidents - Assemblée générale annuelle Lake Resources NL (ASX:LKE) Discurso dos Presidentes - Assembleia Geral Anual Lake Resources NL (ASX:LKE) 董事长致辞 - 年度股东大会 Lake Resources NL (ASX:LKE) 의장 연설 - 연례 총회 Pidato Ketua Lake Resources NL (ASX:LKE) - Rapat Umum Tahunan Lake Resources NL(ASX:LKE)議長の演説-年次総会 Lake Resources NL (ASX:LKE) 董事長致辭 - 年度股東大會 Обращение председателя Lake Resources NL (ASX:LKE) — ежегодное общее собрание Lake Resources NL (ASX:LKE) คำปราศรัยของประธาน - การประชุมสามัญประจำปี 
의장 연설 - 연례 총회
의장 연설 - 연례 총회

Sydney, 2022년1월25일, AEST (ABN Newswire) - 신사 숙녀 여러분, 제 이름은 Stuart Crow입니다. 저는 Lake Resources NL (googlechartASX:LKE) (googlechartLK1:FRA) (googlechartLLKKF:OTCMKTS)의 동료 주주이자 비상임 회장입니다. 귀사의 최근 활동에 대해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Lake Resources에게는 좋은 한 해였습니다!

올해는 교통의 전기화로의 전환이 전 세계적으로 가속화됨에 따라 Lake의 중요한 성취와 성장 중 하나였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잘 수행되었습니다.

우리가 2022년을 시작하면서 EV 판매에 대한 최종 수치가 여전히 수집되고 있지만 전 세계적으로 EV의 판매가 추정치를 초과한 것으로 보고되었으며 2020년 수치의 두 배 이상인 650만 대 정도가 될 것으로 보이며 많은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12개월 안에 이것을 릴리스하십시오. 배터리 원자재 부족에도 불구하고 물량 증가와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 수요 증가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공급 반응이 기껏해야 선형적이고 음소거됨에 따라 적자는 다음 10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2024년에 Kachi 프로젝트를 생산으로 발전시키고 다른 3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할 때 귀사에 탁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튬 염수 개발에 빠르게 프로젝트.

2021년의 활동은 2022년에 우리에게 매우 강력한 기반을 마련했으며, 이는 현재까지의 성장과 성취 측면에서 회사 역사상 그 어떤 해도 능가할 것입니다.

올해 우리는 주주들에게 다음과 같은 성과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1) 현장 실증공장, 잠재적 오프테이커 대상 샘플 생산(3월)
2) 오프테이크(진행중)
3) DFS, ESIA 및 허가(2022년 중반)
4) 프로젝트 파이낸싱 완료(2022년 중반)
5) 건설 활동(H2/22)
6) DFS 50,000tpa로 확장(완료)
7) Kachi(H2/24)에서 고순도 탄산리튬 생산
8) 다른 3개 프로젝트에 걸쳐 탐사 활동 및 테스트 작업 확장(2022)

우리는 프로젝트 부채에 대해 UKEF 및 EDC로부터 관심 표명을 확보하는 동시에 은행에 상당한 현금 준비금, 2022년 6월에 행사할 딥 인 자금 옵션 및 자금 조달에 대한 기술 파트너의 약속을 통해 매우 강력한 재무 상태로 2021년을 마쳤습니다. 우리가 Kachi에서 건설을 시작할 때 프로젝트 금융에서 그들의 몫.

우리는 점점 더 많은 잠재적 파트너 및 고객과 함께 오프테이크 논의를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시장에서 리튬의 가격 상승은 귀사에 탁월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Lake는 이제 독립적으로 유지되는 단기 생산 야망을 가진 몇 안 되는 남은 회사 중 하나이며 공급망 문제가 전면에 나오면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유럽과 북미 전역에 새로운 자체 공급망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이러한 성장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Lake의 고순도 제품은 감사를 거친 지속 가능한 공급망이 유럽 및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상당한 정부 지원을 제때에 액세스해야 함에 따라 높은 수요를 얻고 있습니다.

계속 확대되는 수요와 공급 간의 격차로 인해 귀하의 이사회는 2030년까지 100,000tpa 이상의 고순도 지속 가능하게 생산된 리튬 제품을 시장에 출시한다는 열망적인 기업 목표의 일환으로 최근 DFS를 50,000tpa로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귀하의 보드 Lake는 전통적인 방법보다 훨씬 더 높은 회수율을 제공하는 염수에서 리튬을 추출하기 위해 직접 리튬 추출을 사용하는 이점이 있고 또한 매우 확장 가능한 프로세스로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시장.

이 기회를 빌어 우리의 기금 마련 노력으로 회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신 주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보너스 옵션 프로그램에 대한 주주들의 높은 참여로 인해 회사는 매우 흥미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었고 주주들이 다음과 같이 번영하는 모습을 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회사는 계속 성장합니다. 올해 우리는 또한 처음으로 증가하는 대규모 기관 투자자와 국제 시장의 많은 ESG 펀드 및 임팩트 투자자를 환영했습니다. 우리 프로젝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갖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회사는 아르헨티나와 여기 호주에서 훌륭한 팀이 없었다면 지난 18개월 동안 성장과 성공을 달성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전 세계의 모든 직원, 파트너, 컨설턴트 및 은행가와 동료 이사회에 감사드립니다. 매우 힘들고 혼란스러운 시간을 통해 헌신에 대해 회원들, 나는 당신의 지속적인 지원과 당신이하는 위대한 일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내년은 도전적이지만 Kachi 프로젝트의 건설 단계로 이동하고 다른 프로젝트의 지속적인 개발을 진행함에 따라 회사 최고의 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귀사가 세계 최고의 고순도 리튬 제품 공급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귀하의 회사가 창립주주로서 큰 기대와 설렘, 자부심을 느끼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튜어트 크로우
의장
레이크 리소스 NL

AGM 프레젠테이션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www.abnnewswire.net/lnk/0NW381B3


소개 Lake Resources NL

Lake Resources NL (ASX:LKE) (OTCMKTS:LLKKF)은 플래그십 Kachi 프로젝트와 아르헨티나의 다른 세 가지 리튬 염수 프로젝트에서 지속 가능한 고순도 리튬을 개발하기 위해 청정 직접 추출 기술을 사용하는 청정 리튬 개발업체입니다. 프로젝트는 세계 리튬의 40%가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생산되는 리튬 삼각지대 내의 주요 위치에 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Lake Resources는 쉽게 확장 가능하고 Tier 1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및 배터리 제조업체에서 수요가 있는 효율적이고 책임감 있게 조달되며 환경 친화적이고 비용 경쟁력 있는 고순도 리튬 공급업체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twitter.com/Lake_Resources https://www.linkedin.com/company/lake-resources/ abnnewswire.com 


연락처

Steve Promnitz
Managing Director
T: +61-2-9188-7864
steve@lakeresources.com.au

For media queries, please contact:
Nigel Kassulke at Teneo
M: +61-407-904-874
E: Nigel.Kassulke@teneo.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22) (지난 30일간: 59) (게재 이후: 2287) 

다른 언어로 보기 481430132941251924692416228722072098190918771774 (30324)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