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B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Tokyo, 2005년12월27일, AEST (ABN Newswire) - 아시아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세계적인 카드 브랜드 회사인JCB는 자회사인 JCB International(JCBI)를 통하여12월 16일에 China UnionPay(CUP)와 ATM 서비스 계약을 맺는다. 이것으로 CUP 카드소지자들은 JCBI에서 제공하는 접속 플랫폼을 통해 일본에 있는 ATM 네트워크 이용이 편리하여 진다.

2006년 3월부터 6,000개 이상의 UFJ Bank ATM 네트워크를 시작으로 CUP의 8억 회원들은 일본에서 ATM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그리고 UFJ은행에 이어 2006년 5월에는 일본 우체국에 까지 확장되어 26,000개의 ATM 네트워크에서 CUP 카드를 사용하게 될 것이다.

JCBI의 CEO이자 회장은 노부하라 히로야는“CUP와 이렇듯 파트너로 비즈니스를 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이야기 하였다. 또한 “중국에서 일본으로 여행하는 분들은 이제 편리하게 ATM 네트워크를 이용하시게 될 것이고 이렇듯 중국여행객을 맞이 함으로 일본의 관광사업을 확장되고 또한 경제기관에 새로운 부흥의 기회를 만들겁니다”라고 덧붙여 말하였다.

상하이에 주둔해 있는 People’s Bank of China와 라이센스를 체결한 China UnionPay는 중국의 유일한 결재 네트워크 회사이며, 이것은 2002년 3월에 중국에 있는 80개 이상의 경제기관들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다.

일본을 방문하는 중국인은 현재 급속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2004년에는 그 수가 620,000명에 이르렀는데 이것은 지난해보다 37%이상이 늘어난 수이다. 이러한 성장을 볼때 가까운 장래에는 백만으로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그때문에 일본의 ATM에서 CUP카드회원을 받아들이는 일은 바로 일본에서의 ATM운영과 상업기관에 있어서 상당한 수지를 올리는 기회가 될 것이다.

1982년이후로 JCB는 기본적으로는 JCB의 카드회원들이 중국으로 여행 갈경우 회원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중국에 있는 유명한 상업기관들과 손잡고 일해왔다. CUP는 JCB와 상거래 계약을 맺은 2003년이후로 중국의 JCB 카드거래를 처리하고있다. 중국의 경제가 향상 됨으로 중국이 이제 세계에서 신용카드 시장으로 가능성 있는 곳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에 부흥하여 JCB는 올해 초 JCB브랜드로 카드발급을 시작한 Bank of Shanghai와 Bank of China와 같은 은행들과 거래를 확장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China UnionPay Co,.Ltd에 관해서

China UnionPay(CUP)는 중국에 유일한 은행카드 협회이다. 8억이상의 CUP카드멤버가 있다. CUP는 2004년 1월에 홍콩에서 CUP카드시장을 개방하면서 국제적인 확장을 시작했으며 마카오는 2004년 9월에, 싱가폴, 태국, 한국은 2005년 1월에서 카드 이용을 하기 시작했다. 더 알기를 원한다면 China UnionPay 홈페이지인 www.chinaunionpay.com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수있다.

소개 JCB

JCBJCB is a major global payment brand and a leading payment card issuer and acquirer in Japan. JCB launched its card business in Japan in 1961 and began expanding worldwide in 1981. As part of its international growth strategy, JCB has formed alliances with hundreds of leading banks and financial institutions globally to increase merchant coverage and card member base. As a comprehensive payment solution provider, JCB commits to provide responsive and high-quality service and products to all customers worldwide. For more information, please visit: https://www.global.jcb/en/
or https://www.jcbeurope.eu

abnnewswire.com 


연락처

JCB International
Tokyo, Japan
Ai Zukawa
Ai.Zukawa@jcb.co.jp
+81-3-5778-8370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6) (지난 30일간: 35) (게재 이후: 7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