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 Global Limited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Tokyo, 2006년2월8일, AEST (ABN Newswire) - 금일 SAI 글로벌(ASX:SAI)은 일본 시장에 품질 보증과 트레이닝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해 규격 트레이닝 마켓의 선두자인 테크노퍼 사와 전략적인 합작투자 합의에 서명했음을 발표했다.

이 소식은 SAI가 중국의 CQC (the China Quality Certification Centre-중국 품질 보증 센터)와의 합작투자 합의를 통한 중국으로의 최근 동향에 연이은 것이며 그 확장은 EFSIS사의 매입으로 인해 유럽을 가로 지른다.

SAI 글로벌의 CEO인 로스 뤠이트씨는 말했다: “일본의 선두적인 트레이닝 서비스 제공 업체와 체결한 이 합의는 품질 보증 사업을 위한 총체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세우려는 SAI의 노력에 따른 또 하나의 중대한 단계입니다. 이 합작투자는 또한 SAI의 컴플라이언스 서비스 부문에 대한 기회들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 합의가 우리에게 올해 재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 기대하면서, 전략적으로 이 동향이 SAI를 더 큰 영향을 아시아로 뻗어갈 수 있는 하는 매우 강력한 위치에 서게 했습니다.”라고 뤠이트씨는 말했다. 그는 또한 " 점점 더 많은 대규모의 다국적 고객들은 사업 개선과 컴플라이언스 서비스를 세계적인 수준에서 제공하는 한 업체를 요구하고 있으며 SAI가 아시아 지역에서 계속적으로 더 뻗어나가는 것은 절대 필요합니다. "라고 말했다.

SAI 는 현재 다음의 국가에 글로벌 네트워크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다: 영국, 프랑스,독일, 스페인, 체코, 일본,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인도, 미국,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

SAI 글로벌은 2월 16일 호주 시드니에서 그 상반기의 결과를 발표하게 될 것이다. SAI 글로벌의 엔드 투 엔드 컴플라이언스와 사업 개선 솔루션, 그리고 최근의 합작투자 또는 상반기 결과 발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saiglobal.com 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Japanese
Simplified Chinese
Traditional Chinese
English

연락처

투자 홍보 및 언론 매체 문의는
Tom Godfrey - SAI Global
+61 2 8206 6863 - 0414 191 034 - tom.godfrey@sai-global.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7) (지난 30일간: 29) (게재 이후: 6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