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 2006년2월14일, AEST (ABN Newswire) - 아시아에 기반을 둔 유일의 인터내셔널 신용카드 브랜드인 JCB사와 르 메르디앙 호텔&리조트 (Le Meridien Hotels & Resorts)는 일본의 JCB 카드 회원들에게만 가능했던 르 메르디앙 호텔의 전용 서비스를 전 세계 약 5천6백만명의JCB 카드 회원들에게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로써 전세계의 JCB 카드 회원들은 르 메르디앙 호텔의 패스포트 숙박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무료 1박 혹은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 캠페인은 오는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JCB인터내셔널 일본 지부의 글로벌 얼라이언스 총 책임자인 톰 오카베 부사장은 “르 메르디앙 호텔의 세계 최고 수준급 고객 서비스와 특혜를 JCB 카드 회원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며, 동시에 훌륭한 파트너인 르 메르디앙 호텔에 특별한 발전의 기회가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또한 “르 메르디앙 호텔&리조트의 세계 최고 수준의 숙박시설과 서비스는 40년 이상 JCB의 고급 여행 지원 서비스에 의존해온 회원들이 선호하는 점과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고 덧붙였다.

본 캠페인에 참가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또는 유럽 지역의 르 메르디앙 호텔에 투숙하는 JCB 카드 회원들은 르 메르디앙 패스포트 요금으로 연속 3일 투숙할 경우, 4번째 숙박은 무료로 머물 수 있다. 예를 들면, 파리의 르 메르디앙 에뜨왈 호텔에 4일간 숙박할 경우 스탠다드 요금으로는 1,540유로이지만, JCB 의 르 메르디앙 패스포트 요금과 무료 숙박 서비스를 활용한다면 단 555유로만 지불하면 된다. 따라서 50% 이상인 985유로를 절약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전 세계의 르 메르디앙 호텔에서 패스포트 요금으로 연속 2일간 투숙할 경우,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객실이 비어있을 경우에 한함).

르 메르디앙 호텔의 마이클 웨일 운영 담당 부사장은 “전 세계의 JCB 카드회원들에게 르 메르디앙 호텔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며, “아시아의 JCB 카드 회원들은 최고급 르 메르디앙 호텔의 주요 고객 층이며, 르 메르디앙의 국제적인 브랜드 명성과 조화를 이루어 고객들의 관심을 끌 것이라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JCB는 전세계에 5천5백9십만 명의 카드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르 메르디앙은 전 세계 52개국에 120 개의 고급스런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JCB와 르 메르디앙의 파트너쉽은 고객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2006년 4월 이후부터 제공할 또 다른 서비스를 구상 중에 있다.

르 메르디앙에 관하여 (www.lemeridien.com)
르 메르디앙은 런던에 본부를 둔 글로벌 호텔 그룹으로서 전세계 53개국에 13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미주, 아태지역, 아프리카, 중동의 주요 도시와 관광지에서 르 메르디앙의 호텔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르 메르디앙은 또한 일본항공 소유의 니코호텔과도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어, 전세계 52개의 니코호텔에서도 르 메르디앙에서와 같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르 메르디앙 호텔 브랜드는 2005년 럭셔리 브랜드 통계지수에서 세계 최고급 호텔 브랜드 15위 안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연락처

JCB
Ai Zukawa, International Brand Marketing Department
Tel: +81-3-5778-8371
Email: ai.zukawa@jcb.co.jp

Le Méridien
Hwee-Peng Yeo, Corporate Communications Manager
Starwood Hotels & Resorts Worldwide - Asia Pacific
Tel: +65-6335-4837
Email: hweepeng.yeo@starwoodhotels.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8) (지난 30일간: 37) (게재 이후: 8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