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dney, 2008년7월14일, AEST (ABN Newswire) - ABN(아시아 비즈니스 뉴스), 중국 내 차이나 프레스(China Press) 및 미디어 제공서비스 본격 착수

ABN 뉴스와이어(ABN Newswire)는 아시아에 기반을 두고 기업체 보도기사를 아시아 금융 뉴스매체에 신속하게 바로 공급하고 있는 금융 뉴스와이어입니다.

아시아 각국의 뉴스정보에 대한 급격한 수요증가에 대응, 확장하고 있는 기관 및 소매 금융 시장을 대상으로 전자정보 형식의 주요 금융소식을 아시아 각국의 언어로 번역 제공합니다.

ABN 뉴스와이어의 다국어 서비스 제공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영어, 표준 중국어(간체), 광둥어, 일본어, 한국어 기사 동시 배포

- 신속한 출간, 게재 대상:
실시간 전문 금융 시스템
인터넷 금융 포탈
인터넷 검색 엔진
이동전화

ABN 뉴스와이어는 아시아 시장을 대상으로 해당 국가 언어로 번역된 전 세계 상장 기업관련 뉴스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배포합니다.

“서구 금융 시장에서는 기업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의 맥락에서 ‘공정고시’ 와 ‘투명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기에서 해당국가뿐 만 아니라 해당 지역 단위를 넘어 투자자를 인식해야 하는 기업 경영인들에게 이러한 (정보 소유) 능력은 강력한 가치를 발휘하게 됩니다.”

“지난 몇 년간 ABN 뉴스와이어는 완성품 인도(Turnkey) 방식의 아시아 솔루션(Asian Solution)을
아시아내 사업 기반확장 및 구축을 희망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특히 베이징 올림픽이 개최됨에 따라 시기적으로도 더 없는 최적의 기회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초창기 ABN 뉴스와이어의 기업 고객은 대다수 호주증권거래소 (ASX, Australian Stock Exchange)에 상장되어 있는 에너지, 자원, 생명공학 및 금융기업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이들 기업들의 대부분은 유럽, 영국, 미국의 2차 상장기업 및 금융기관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해외 이해관계자 및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정보의 원활한 유통공급이 가능해짐에 따라 전세계의 언어와 거리의 장벽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중국 본토의 경우, ABN 뉴스와이어는 기존의 가입신청 기반의 금융 뉴스 시스템 및 인터넷 검색 엔진은 물론 70이상의 인터넷 기반 금융 포털을 대상으로 기사를 제공, 게재하고 있습니다.

시드니의 뉴스배포 시스템에서 제공된 금융 뉴스는 배포 후 6초 후면 전 세계의 최고의 재력가들의 금융전문 컴퓨터모니터 280,000개에 전달됩니다. 그 후 1분내에 이 정보는 금융 리서치 및 뉴스 매체 가입자 150만 명에게 다시 전달됩니다. 이처럼 신속한 실시간 뉴스 유통보급으로 해당 정보는 또 다시 아시아 전역의 인터넷 검색 엔진으로 전달 됩니다.”

“한마디로 말해 ABN 뉴스와이어는 언어와 시간에 대한 장벽, 네트워킹, 호환과 관련된 기술적 도전을 극복한 차세대 금융뉴스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표준 중국어 및 영어 서비스에 대한 간략한 소개:

English(영어)
http://abnnewswire.net/lnk/71Y9R7U5

Korean(표준 중국어)
http://abnnewswire.net/lnk/3YY37643

해당국 언어로 제공되는 기업, 금융, 및 상품 정보관련 아시아 투자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BN Newswire
Level 6, 3 Spring St
Sydney NSW 2000 Australia
Tel: +61-2-9247-4344
Fax: +61-2-9247-4511

온라인 신청:
http://ccc.abnnewswire.net/newaccount.asp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5) (지난 30일간: 26) (게재 이후: 3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