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Sydney, 2007년9월24일, AEST (ABN Newswire) - 시드니, 2007년 9월 24일 - 중국의 뉴스 제공사인 Sina와 Asia Business News (ABN Newswire)은 중국어 보도기사 배포 협력관계를 맺었다. 이를 통해 ABN 뉴스와이어는 상장회사를 대신하여 금융 기사 및 기업 보도기사를실시간에 Sina 파이낸스 포털에 중국어 (표준 중국어)기사로 제공하게 되었다.

Asia Business News의 Tim Mckinnon 대표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ABN newswire는 매일 호주의 주요 일간 신문의 시장 동향에 관한 기사를 중국어로 제공하게 됩니다."

오늘날의 전자 실시간 정보 통신 환경에서는 분명하고, 간결한 시장 정보를 일관적, 효율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이런 서비스를 직접 Sina에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그는 덧 붙였다.

Sina 회사 소개

Sina (Nasdaq: SINA)는 중국과 전세계 중국 동포사회를 대상으로 높은 부가가치의 정보 제공 하는 초일류 온라인 미디어 회사입니다.

중국 및 해외 거주 중국인들을 대상으로하는 웹사이트의 네트워크를 통해 Sina는 SINA.com(온라인 뉴스 및 컨텐츠), SINA 모바일 (이동전화 부가가치 서비스, "MVAS"), SINA 커뮤니티 (Web 2.0 기반의 서비스 및 게임), SINA.net ( 검색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SINA E-Commerce (온라인 쇼핑)을 포함한 다섯개의 주요 사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업들과 함께 지역 중심 온라인 포털, MVAS, 검색 및 디렉토리, 지역사회 채널, 무료 및 유료 이메일, 블로그 서비스, 오디오 비디오 스트리밍, 온라인 게임, classified listings, 유료 서비스, E-commerce, 엔터프라이즈 E- 솔루션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2억2천만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매일 7억 페이지가 검색되는 SINA는 중국은 물론 전세계 중국 지역사회에 가장 지명도 높은 인터넷 온라인 회사입니다.

다양한 조사와 여론 조사에 따르면, SINA는 가장 지명도 가치가 높은 브랜드명이며 중국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2003년에서 2005년 3년 연속, 베이징 대학과 경제 전문가들은 SINA를 가장 명망 높은 중국 회사로 지명했습니다.

중국의 인터넷 소사이이티의 최근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SINA는 다시 한번, 전체 포털 및 블로그 채널에서 1위로 등급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SINA는 중국 온라인 미디어 부분에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2007년 베이징 대학은 SINA를 "TOP 10 혁신 미디어"로 명명하였고 , 중국의 정보산업부는 SINA에게 "올해의 성공적인 중국 인터넷 회사"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부여했습니다.

http://www.sina.com

투자자 증권 터미널 및 금융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영어 및 아시아 국가 언어로 제공되는 보도기사 배포 및 게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시연에 관한 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십시오.

아시아 비지니스 뉴스
newsroom@abnnewswire.net
전화: +61 2 9247 4344
팩스: +61 2 9225 9034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전화: +61 2 9247 4344
팩스: +61 2 9225 9034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3) (지난 30일간: 33) (게재 이후: 2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