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Sydney, 2007년7월9일, AEST (ABN Newswire) - 시드니, 7월 9일, 2007 - 다국어 뉴스 전문 통신사인 아시아 비지니스 뉴스는 새로운 모바일 금융 뉴스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호주, 아시아 및 국제 시장의 금융 경제 뉴스는 물론 기업 CEO의 오디오 및 비디오 인터뷰가 를 이동 통신의 비디오 형식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됩니다.

"글로벌 금융 뉴스 시스템의 혜택을 이동통신 기기로 까지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전문 금융 정보 및 기업 정보를 어디서든지 받아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 아시아 비지니스 뉴스의 팀 맥키넌 이사는 이같이 밝혔습니다.


그는 "금융경제 뉴스를 최대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배포하는 ABN은 폭넓은 계층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언어로된 정보를 실시간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모바일 액세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 라고 덧붙였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최종 사용자와 고객에게 가입료 및 비용을 부과하지 않습니다. 모바일 멀티미디어 방식(오디오, 비디오, 문자)을 이용해 보도 기사, 인터뷰 또는 기업광고를 배포하기를 원하는 기업들은 이동전화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방식으로 그들의 투자자들과 주주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ABN 뉴스와이어는 전문 미디어 매체, 데이터베이스, 인터넷 포털의 네트워크를 통해 금융경제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ABN 뉴스와이어의 역량을 기반으로 협력 체계 구축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ABN 뉴스와이어의 금융경제기사 및 기업광고를 배포하는 업체들은 글로벌 기업 또는 한 곳 이상의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들이다.

투자자 증권 터미널 및 금융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영어 및 아시아 국가 언어로 제공되는 보도기사 배포 및 게재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시연에 관한 문의는 아래로 연락주십시오.
아시아 비지니스 뉴스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전화: +61 2 9247 4344
팩스: +61 2 9225 9034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6) (지난 30일간: 27) (게재 이후: 2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