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Sydney, 2008년7월14일, AEST (ABN Newswire) - 아시아 비즈니스 뉴스(ABN)은 뉴스와이어 아랍어 서비스 개시를 발표했다. ABN 뉴스와이어는 금번 아랍어 포털 서비스의 개설을 통해 기존의 여러 다양한 아시아국가 언어 서비스 영역을 더욱 확장하게 되었으며, 아랍어 통용국가에서 나오는 금융경제, 기업 정보를 기관 및 소매 투자자들에게 영어, 중국어 (만다린어,광동어), 한국어, 일본어, 아랍어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뉴스와이어 아랍어 포털은
http://abnnewswire.net/index.asp?lang=_a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아랍어 뉴스 및 기업 뉴스는
http://ae.abnnewswire.com/
에서 확인하세요.

ABN Newswire는 비중있는 기업보도기사, 기업광고 및 행사를 아시아를 대상으로한 다양한 언어로 실시간 배포하고 있으며, 또한 전세계 제휴협력업체들을 통해 이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ABN 뉴스와이어는 귀사에게 지역시장의 범위를 넘어 전세계를 대상으로 투자기회를 포착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가깝고 확실하게 다가가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드릴 것입니다.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5) (지난 30일간: 26) (게재 이후: 3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