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Sydney, 2008년7월30일, AEST (ABN Newswire) - 아시아 비즈니스 뉴스 (ABN Newswire)는 중국내 기관 및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금융 및 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Genius Finance(지니어스 파이낸스)사와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로써, Genius사에 직접 공급되는 실시간 금융뉴스서비스를 통해 Genius사는 금융 뉴스를 중국 금융 시장을 대상으로 신속하게 배포할 수 있게 되었다.

Genius Finance (GTI), 지니어스 파이낸스)사 소개

1994년에 설립된 Shenzhen Genius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선전 지니어스 인포메이션 테크놀러지사)는 중국에서 초기에 금융 정보 및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던 선도적인 전문 정보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2006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금융 웹사이트 두 곳, http://www.stockstar.com 및 http://www.jrj.com를 소유한 중국 파이낸스 온라인사(China Finance Online Co., Ltd, NASDAQ:JRJC)로 흡수되면서 Genius사는 미국에 상장된 중국 유일의 금융정보 제공업체가 되었다.

설립 이후 최상의 금융 및 경제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기업 역량을 모으고 있는 Genius사는 세계 유수 금융 데이터베이스 제공기관의 선진 노하우를 도입함으로써 중국의 금융경제 데이터베이스의 규범화를 기업의 사명으로 삼고 있다. 이와 함께, Genius 사는 유명 대학, 증권 감독 기관, 증권 거래소, 증권 회사 및 제3자 소프트웨어 기업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한 금융 데이터베이스 및 데이터베이스 기반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gti.cn/en/english/e_about.htm 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hina Finance Online Co Ltd (중국 파이낸스 온라인사)에 대한 소개

중국의 온라인 금융 및 상장기업 정보 및 데이터 제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 China Finance Online사는 구독신청을 기반으로 단 하나의 정보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기관으로부터 수집한 각종 데이터 및 정보를 검색, 전달, 저장, 분석등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동 온라인사는 리서치 툴(Research tools)이라고 하는 자체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 툴을 이용하는 서비스 기능과 내용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ABN Newswire:
전화: +61-2-9247-4344
팩스: +61-2-9247-4511

Genius Finance:
전화: 400-898-9898(선전)
전화: 86-10-62795201(베이징)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2) (지난 30일간: 29) (게재 이후: 5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