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th, 2008년8월5일, AEST (ABN Newswire) - Aluminex Resources Limited (ASX: ALM)는 호주 서부에 위치하고 있는 채광업체로 2008년 9월15일 호주 증권 거래소 (ASX)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Aluminex는 주당 40센트 (2주 당 1주 무료 40 센트 옵션 포함)로 2500만 주식 발행, 최대 천만불(호주달러)를 조성할 계획이다.

Aluminex 의 가장 진보된 프로젝트는 퍼스에서 북쪽으로 100km지점에 위치한”Wandoo Bauxite Project" 이다. 여기에는 저반응 실리카 및 고 기브자이트와 함께 43.7% 총 Al2O3, 50Mt의 보크사이트를 매장하고 있다. 보크사이트와 알루미나는 알루미늄 제련에 필요한 주요 광물이다.

상장 이후에 Aluminex는 추가 시추로 보크 사이트을 증가하고 범위 지정 연구를 2년내에 완성할 계획으로 있다. 해당 연구에서는 모든 미래 프로젝트 옵션을 연구하게 된다. 이를 위해 5백만불(호주달러)의 예산이 할당되었다.

지난 5 년간 알루미늄 가격은 두 배로 뛰었다. 보크사이트와 알루미나 가격은 이러한 가격 상승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Aluminex는 특히, 현재의 자원시장 활황세를 고려했을 때, 두 광물의 높은 가격은 앞으로도 계속 유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David O'Farrell 전무이사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Wandoo Bauxite Project는 5천만 톤의 초기 매장량 이외에도 엄청난 매장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분명 실질적이고 근원적인 성장을 가져올 수 있는 규모의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지리적 위치나 인프라적인 측면을 고려했을 때도 유리한 입지 있으며 더불어 가장 중요한 사실은 회사가 Wandoo Bauxite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충분한 경영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Aluminex 이사들의 의견 역시 비슷하다. "Wandoo Bauxite Project는 우리에게 상당히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잠재력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엄청나다는 사실과 보크사이트 및 알루미나 광산업자 및 생산업자들을 고려했을 때, Aluminex는 아시아지역에 많이 개발되어 있는 최근의 알루미늄 시장에서부터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매우 유리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보여 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aluminex.com.au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David O'Farrell
Aluminex Resources Limited
전화: +61-8-9361-7311
팩스: +61-8-9361-7366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3) (지난 30일간: 7) (게재 이후: 1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