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N Newswire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Sydney, 2008년9월12일, (ABN Newswire) - 아시아 비즈니스 뉴스 (ABN Newswire) 팟캐스팅 뉴스 진행자로 재치있는 입담의 Brian Carlton씨가 영입되었다.

그는 시드니의 뉴스 및 토크 라디오 쇼 요직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으며 아나운서, 프로그램 PD, 작가, 기자 및 프로그램 디렉터로 활동해왔다.

그는 호주의 수상, 장관, 기업 CEO를 비롯, 경제학자 및 기타 뉴스 제작자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연방,주정부의 예산분석에도 참여하는 한편, 국내외 경제에 대한 예리한 논평을 펼치고 있다.

Carlton은 그 간의 기업홍보경영 경험을 통해 언론매체, 시장 및 주주들을 대상으로한 생생한 기업뉴스 메시지 제공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Listen To Brian Carlton:
http://abnnewswire.net/alnk/276SMA71

그는 “앞으로 더 많은 상장기업의 CEO들이 오디오를 비롯한 미디어 매체를 통해 자신들의 목소리로 주주들과 의사소통을 함으로써 기업에 얼마나 많은 긍정적인 혜택을 가져올 수 있는지를 실감하게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단순한 문자보다 사람의 목소리를 통해 더욱 친밀하고 인간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한다.

소개 ABN Newswire

ABN Newswire아시아 비지니스 뉴스(ABN) Newswire는 세계 금융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기반의 최첨단 통신사로 전문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전 세계 투자자 및 언론 매체에 아시아 기업들의 기업뉴스 및 금융기사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abnnewswire.com 


연락처

ABN Newswire
Tel: +61-2-9247-4344
Fax: +61-2-9247-4511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9) (지난 30일간: 30) (게재 이후: 50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