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AG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Indian Retailers Partner With SAP (FRA:SAP) To Fuel Future Growth インドの小売業者がSAP(FRA:SAP)と組み将来の成長の促進 تجار التجزئة الهندية يعقدون شراكة مع SAP لإذكاء النمو المستقبلي  印度零售商與SAP(FRA:SAP)合作,為未來的增長補充燃料 인도 소매업체, SAP (FRA:SAP)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성장동력 강화 
인도 소매업체, SAP (FRA:SAP)
인도 소매업체, SAP (FRA:SAP)

Bangalore, 2009년3월26일, AEST (ABN Newswire) - 비지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SAP: 고객의 요구 파악, 전반적인 쇼핑 만족도 제고

인도의 혁신적 솔루션 기업으로 높은 서비스 정신을 자랑하는 SAP AG (FRA:SAP)(NYSE:SAP)는 오늘 높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는 소매 솔루션을 위한 SAP 도입을 그대로 유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DLF Retail, Khadim Jewellers, Fresh & Honest Cafe, Super Religare Laboratories & Religare Wellness Limited, Dimexon Diamonds과 C Mahendra을 포함한 72곳의 유수한 소매업체들은 비지니스 절차를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SAP의 서비스를 도입 확대하였다.

“오늘날, 소매업체들은 불확실한 경제 상황과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을 맞고 있습니다. 기업은 이제 혁신과 차별화 없이는 생존하기가 힘듭니다”라고 SAP Indian Subcontinent의 Ranjan Das 전무이사는 설명한다.

“기술의 발전은 인도 소매부문에 새로운 지평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인도 및 국제 소매 체인들은 성장계획을 세우면서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업무량을 소화하기 위한 기업 통합 IT 시스템 구축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조직화된 소매 기업에서 테크놀로지는 비단 회계나 인사부서에서만 필요한 것이 아니라 구매, 판매, 매장 운영과 같은 기업의 핵심 기능의 수행에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IT 어플리케이션은 대부분의 소매 업무 수행에 있어 기업의 업무 시작에서 ‘최종 완료지점까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ERP/ERM 솔루션, 공급체인 운영(supply chain management, SCM), 재고 관리 및 보안 솔루션 등이 현재 인도에서 가장 핵심적 솔루션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라고 Services, BPO & Industry Verticals Research, IDC India의 Arpan Gupta과장은 말한다.

“점점 더 많은 테크놀로지의 출현과 정부의 더 많은 지원으로 인도는 조직화된 소매 기업체의 매력적인 보금자리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까지는 고객 어플리케이션이 조직화된 소매기업들 사이에서 더 보편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소매 기업 부문의 패키지 어플리케이션이 소개되면서 판도가 바꾸었습니다. 인도 소매 부문에서 전사적 규모의 어플리케이션 (SCM, ERM/ERP, CRM) 도입으로 지출한 비용은 2008년에 약 48백만 달러(U$)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2008년 대비 2009년에는 연간 기준으로 17% 증가가 예상됩니다. SAP는 2008년에 50%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인도의 기업 소매 어플리케이션(SCM, ERM/ERP, CRM) 시장을 선도했습니다.”라고 IDC India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연구부서의 Nandavarapu Kiran 대리는 덧붙였다.

SAP와의 협력을 통한 인도 소매업체의 성공적인 비지니스 역량 강화

일반적인 상황에서 인도 소매업체들의 최우선 순위는 고객 충성도 유지이다. 현재와 같은 시장환경에서의 그 중요성은 이루 말 할 수 없다. 바로 그 점에서 소매업체들의 경영 이사진들은 SAP의 기술을 이용해 고객 소비경향을 명확하게 파악하여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다시 찾아오도록 만드는 쇼핑 환경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음식, 제약 및 보석과 같은 분야를 비롯한 프랜차이즈 사업들은 놀라울 정도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SAP의 높은 융통성의 배치 구도로 설계된 전반적인 소매 설계는 소비자들이 변화하는 시장 여건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새로운 기회를 통한 성장을 가능하게 한다.

- DLF 소매부문 진출: SAP POS를 비롯한 SAP 소매 솔루션 도입

인도 최대의 부동산 업체 DLF Ltd의 자회사인 DLF Brands는 Boggi Italian Menswear, Alcott High Fashion, Luxottica, SIA fashions과 같은 유럽과 미국의 일류 브랜드와 협력하고 있다. 이러한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사업을 운영해 나가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라고 인식되고 있는 가운데, SAP는 시작부터 끝까지 맞춤 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 중 한 곳이었다. DLF의 Kelvin Coyle 최고 경영자는 “최상의 고급 브랜드 소매는 다이나믹한 사업분야입니다. 우리는 모든 자료를 종합하여 신속히 가장 바람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최고의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도록 하는 IT 솔루션이 필요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테크놀로지는 우리 회사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 투자부분입니다”라고 설명했다.

- SAP 도입으로 소매업체 투명성 제고 및 자동화 완성

갈수록 더 많은 소매업체들이 사업 전반의 절차 및 운영을 간소화 하고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SAP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다양한 수직사업 종목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도 국내 신발업체인 Khadim Group은 성장의 동력으로 SAP를 선택했다. “Khadim 브랜드는 인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착실한 성장세의 발판은 혁신과 최고의 운영에 기업의 전력을 집중하는 데 있다고 생각됩니다.” Khadim Group의 Suman Barman Roy사장은 이렇게 설명하면서, “이 분야에서 그 성과가 이미 입증된 SAP의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 지원을 통해 우리 회사가 예상보다 빨리 전략적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봅니다.”라고 말했다.

전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다이아몬드 보석회사 C Mahendra은 SAP를 도입하여 조직 전반을 자동화함으로써 비지니스 절차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제고시키고 성장을 가속화시켰다. "사업이 확대됨에 따라 글로벌 비지니스로의 성장변화를 지원하고 그 성과를 확인 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수준의 기능을 갖춘 기업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다. SAP는 기업지배구조의 체계내에서 우리의 성장목표 달성에 기여해 줄 것입니다.”라고 C Mahendra의 IT 총책임자인 Asif I. Mansuri씨는 설명했다.

SAP 솔루션을 통해 인적자원 및 재무관리 뿐만 아니라 소매업체들의 상품 주기를 유연하게 하고, 고객 정보를 통합 관리하며, 운영에 대한 더 나은 정보를 획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주주가치를 실현하고,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소매용 SAP 포트폴리오는 모든 규모의 인도 소매업체들의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상승에 기여한다. 전세계적으로 6,280 개의 소매업체들이 SAP를 통해 소매분야에서 경쟁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 중에는 50대 글로벌 소매업체 중 33개 업체가 포함되어 있다.

전무이사인 Mr. Ranjan Das는 SAP Indian Subcontinent이 시장 리더로서 SAP가 이 분야의 선두적인 혁신을 수행하고 있다고 단정지었다. “우리는 합리적인 운영과 운영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사업 프로세스를 일치시켜 고객들이 최고의 소매업체가 되는 것을 돕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수익성 극대화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소매용 SAP 소개

소매용 SAP는 소매업체들이 사업에 대한 이해와 시장요구 예측지원을 통해 궁극적으로는 고객과 직원, 주주들 모두가 감동하게 되는 솔루션 포트폴리오다. 이 포트폴리오는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과정을 섭렵하는 소매 솔루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는 상품관리 및 기획, (Triversity POS 솔루션 습득 및 통합을 통한) 매장관리, 기본적인 재정 및 인사관리 솔루션이 있다. 소매용 SAP는 모든 규모의 소매업체들이 신속하게 최선의 의사결정 내림으로써 수익성을 제고하고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 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50대 글로벌 소매업체들 중 33개사가 SAP를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http://www.sap.com/retail/ 참고)

연락처

SAP 인도:
Chaya Arora;
전화: +91-9987590976
이메일: chaya.arora@sap.com

Genesis Burson Marsteller:
Suhana Basu
전화: +91-9886297297
이메일: suhana.basu@bm.com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5) (지난 30일간: 56) (게재 이후: 11975) 

다른 언어로 보기 1306212050120161201411975 (61117)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