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lumina Ltd (ASX:AWC): China Driving Alumina Pricing Structural Change Alumina Ltd (ASX:AWC): 중국의 영향속에 변화하는 알루미나 가격 구조 Alumina Ltd (ASX:AWC):中国驱动氧化铝定价机制发生结构性改变 Alumina Ltd (ASX:AWC):アルミナ価格設定の構造変化の牽引役としての中国 Alumina Ltd (ASX:AWC):中國驅動氧化鋁定價機制發生結構性改變 
Alumina Ltd (ASX:AWC): 중국의 영향속에 변화하는 알루미나 가격 구조
Alumina Ltd (ASX:AWC): 중국의 영향속에 변화하는 알루미나 가격 구조

Sydney, 2010년6월4일, AEST (ABN Newswire) - Alumina Ltd. (googlechartASX:AWC)의 John Bevan 최고 경영자는 목요일 UBS 호주 자원 컨퍼런스에서 현재의 알루미나 가격책정 시스템은 산업 펀더멘탈을 반영하지 않고 있으며 중국에서의 산업 발전으로 알루미나 시장에 구조적 변화가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Bevan씨는 현물 시장의 중요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계약 가격책정은 향후 몇 년 내에 현물 시장으로 이동해 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알루미나 가격은 현재알루미늄가격과 연결되어 있으나 BHP Billiton (googlechartASX:BHP)과 같은 광산업체들은 시장 처리가격 또는 단기 계약들을 반영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의 전환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현물 시장 평균 가격은 (달력상) 2010년 1/4분기에 종합 가격보다 약 45달러(U$)가 높았으며 지난 12월간의 종합 가격보다는 17%가 높았다.

철광석 시장은 중국의 높은 수요를 배경으로 현물 가격에 기준을 둔 단기 가격 책정 쪽으로 구조적변화를보이고 있다. 이와 유사하게 글로벌 알루미나 시장에서도 최근 상당한 수요 증가가 나타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차지하는 중국의 비중이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거래도 단기 및 현물 거래방식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것이다. 또한 중국의 보크사이트 수요 중 1/3는 수입으로 충당되고 있다고 한다. Bevan씨는 보크사이트 및 알루미나 시장에서 중국의 높은 영향력을 지적하면서 이어, 그러나 이들 산업에서의 통합이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이라는 사실도 덧붙여설명했다.

Bevan씨는 새로운 가격책정 메커니즘은 중국 밖에서의 현물 거래와 더불어 형성되어야 하고, 가능하다면 펀더멘탈 기준의 알루미나 가격지수까지 이어져야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시스템 도입으로 계약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Alumina Ltd는 가격책정 전환이 자사 실적에 혜택이 될 것이라고 보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BN Newswire Asia Bureau
TEL: +61-2-9247-4344
Email: yumi.hong@abnnewswie.net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9) (지난 30일간: 54) (게재 이후: 11505) 

다른 언어로 보기 129051150511407109939404 (56214)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