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Myer (ASX:MYR) Forms Strategic Retail Alliance With The Purchase of 65 Percent Stake in Sass and Bide Myer (ASX:MYR)组建零售战略联盟,收购Sass and Bide的65%股份 Myer (ASX:MYR)가 패션 브랜드 사스 & 바이드의 지분 65퍼센트를 구입, 전략적인 소매업 제휴 맺어 Myer (ASX:MYR)は小売り戦略連盟を作り、Sass and Bideの65%の権益を買収 Myer (ASX:MYR)組建零售戰略聯盟,收購Sass and Bide的65%股份 
Myer (ASX:MYR)가 패션 브랜드 사스 & 바이드의 지분 65퍼센트를 구입, 전략적인 소매업 제휴 맺어
Myer (ASX:MYR)가 패션 브랜드 사스 & 바이드의 지분 65퍼센트를 구입, 전략적인 소매업 제휴 맺어

Sydney, 2011년2월7일, AEST (ABN Newswire) - 기업 마이어 홀딩스 리미티드(googlechartASX:MYR)가 호주 달러로 약 4천 225만 달러를 지불하고 호주에서 가장 사랑받는 고급 여성복 패션 브랜드 중 하나인 사스 & 바이드(sass & bide)의 지분 65퍼센트를 획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거래로 마이어 백화점은 사스 & 바이드의 옷들을 판매할 수 있는 독점적인 권리를 갖게 되었다. 또한 이 브랜드의 독립형 스토어 네트워크의 팽창에 따른 이익, 그리고 호주 국내와 국외에서 얻은 수익도 공유하게 된다.

다음 18개월 내로 마이어 백화점 30여군데에 사스 & 바이드 상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마이어 백화점의 CEO인 버니 브룩스(Bernie Brookes)는 사스 & 바이드 지분 구입에 따른 투자에 대해 이 거래가 마이어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투자가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인 동시에 성장 가능성이 있는 투자였다고 예측했다.

"마이어 백화점이 이번에 사스 & 바이드에 들인 투자는 새로운 상점들을 오픈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우리의 사업 전략과 맞아 떨어집니다. 우리는 상점 재단장, 제품 카테고리 재정비, 브랜드 향상, 할인 등을 통해 마이어 백화점의 영향력과 성장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브룩스가 계속해서 덧붙였다.

"사스 & 바이드의 경력 풍부한 매니지먼트 팀이 계속해서 비즈니스의 성공을 이끌 것이며, 또한 우리 마이어 백화점에게도 고급 소매점에 대한 이해와 통찰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말했다.

사스 & 바이드에 대해

사스 & 바이드는 1999년에 창립된 이후 계속해서 성장해 왔다. 이 브랜드는 호주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들인 세라-제인 클락(별칭 "Sass") 그리고 하이디 미들턴(별칭 "bide")에 의해 설립되었다. 회계 연도 2010년에는 호주 달러 3천 7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지난 2년 동안 해마다 50% 이상씩 증가한 매출액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패션 소매업계가 불황임을 감안할 때 엄청나게 좋은 결과라고 볼 수 있다.

사스 & 바이드의 독립형 소매점 15개는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찾을 수 있으며, 또한 이 브랜드는 호주, 뉴질랜드, 미국, 영국을 비롯해 아시아권과 중동 지방의 부티끄 상점과 백화점 등에도 도매로 상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사스 & 바이드는 앞으로 18개월동안 호주와 뉴질랜드 전역에 소매 상점들을 더 오픈할 계획이며, 수출 상품량도 늘리려는 계획 아래 움직이고 있다.

거래 내용

이 거래를 통해 마이어는 사스 & 바이드 호주 달러 4천 225만 달러와 맞먹는 가격으로 지분의 65퍼센트를 획득하게 되며, 회계 연도 2011년의 사스 & 바이드 매출액에 따라 그에 적합한 대가를 추가로 지불하게 된다.

사스 & 바이드의 현 매니지먼트 팀은 계속하여 일일 비즈니스 운영을 책임질 계획이다. 마이어는 이번 거래로 회사의 경영권 행사에 충분한 주식을 보유하게 되었으며, 따라서 소액 주주들을 보호하는 범위 이내에서 일정량의 지배 지분을 제어할 수 있게 된다.

관례적인 거래 조건이 맞추어 짐에 따라 이 거래는 2011년 4월 이내로 마무리 지어질 것으로 보인다.

마이어와 법인 재정 KPMG은 기업 자문 회사인 플래그스태프 파트너(Flagstaff Partners)와 클레이튼 우츠(Clayton Utz)로부터 상담을 받고 거래를 진행했으며, 사스 & 바이드는 시드니의 상업전문 로펌인 아놀드 블럭 리블러(Arnold Bloch Leibler)의 조언을 받았다.



마이어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http://www.myer.com.au

사스 & 바이드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http://www.sassandbide.com

연락처

미디어

조 린치 (Jo Lynch)
기업 관련 부서 총지배인
Tel: +61-438-101-793

탄야 셔니 (Tanya Cherny)
국내 홍보 매니저
Tel: +61-438-101-987

데이비드 건 (Davina Gunn)
투자자 관리
Tel: +61-400-896-809

미디어
세라-제인 클락 (Sarah-Jane Clarke) & 하이디 미들턴 (Heidi Middleton)

PR
마리아 파머 (Maria Farmer)
Tel: +61-2-9380-4477
Tel: +61-418-403-371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0) (지난 30일간: 48) (게재 이후: 8300) 

다른 언어로 보기 116348557830077767564 (43831)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