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Australian-American Mining Corporation (ASX:AIW)은 최근 미국 애리조나(Arizona)에서 리튬이 다량 함유된 페그마타이트에 대한 초기 분석평가에 돌입했다. 분석 평가된 샘플자료에는 세륨과 란타넘 희토 성분은 물론 페그마타이트 광물에 리튬, 나이오븀, 세슘, 탄탈룸 특수 금속들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ustralian-American Mining Corporation은 총 규모 140에이커 이상인 광맥 7곳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기대 지역 539에이커에 대한 지분을 추가 확보하기 위해 신청한 상태이다.

Alloy Resources Limited (ASX:AYR)은 Cootamundra 프로젝트(NSW주 소재)의 망간 및 철 광물 자원에 대한 1차 지질학적 맵핑과 암석 표본샘플 작업을 완료했다. 이번에 조사로 높은 등급의 망간(>50%)와 철(>40%)이 매장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23개의 암석 샘플에서는 15% 이상, 12개에서는 30% 이상, 7개에서는 40% 이상의 망간이 각각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22개의 샘플에서는 30% 이상, 11개에서는 40% 이상의 철이 함유되어 있었다고 한다. 이번 작업으로 해당 지역에는 아직 발견되고 않고 있는 높은 등급의 망간이 매장되어 있다는 가능성이 확인되었다.

Thundelarra Exploration Limited (ASX:THX)은 Hayes Creek 우라늄 프로젝트의 추가 분석 결과를 받았다. Thunderball 매장 전망지의 다이아몬드 코어 시추홀 6곳과 역순환 굴착 시추홀 9곳에서는 6미터 지점 1,415 ppm U3O8과 15미터 지점 8,633 ppm U3O8을 비롯한 다수의 고무적인 성과가 있었다. Bella Rose 매장 전망지에서도 6미터 지점 1,415 ppm U3O8을 비롯한 가장 고무적인 횡단 지층결과가 도출되었다. 10월 중순까지 우선 목표매장지에 대한 시추착수 허가를 현재 받은 상태라고 한다.

Blina Diamonds NL (ASX:BDI)은 몽골의 등록사업체 BML(BML LLC)의 지분을 100% 인수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Blina는 수출용 점결탄, 열탄 프로젝트 개발 및 탐사에 전사적 초점을 맞추는 한편, 몽골에서의 사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되었다. BML은 기존 인프라 시설과 높은 수요의 시장과 인접한 석탄 분지에 위치한 다수의 점결탄, 열탄 프로젝트 인수를 위해 논의 중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Tennant Minerals Limited
         

Ora Gold Ltd
        

Australian-American Mining Corporation
            

Alloy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