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Blackgold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ASX:BGG)은 중국 중경(重慶, Chongqing)에 소재한 Wushan 석탄 광산 소유업체인 Chongqing Yihua Mining Company Ltd의 지분 100%를 8천만 위안(RMB)에 인수하기로 하고 기본합의서를 체결했다. Wushan 광산은 Blackgold 기존 사업장에서 20km도 채 떨어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발전탄 광산으로 매우 발단된시설을 갖추고 있다. Blackgold는 기계 장비 설치 이후 바로 상업용 석탄 생산에 착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착수 시일은 인수 완료 후 4개월 내로 예상하고 있다.

Uranex NL (ASX:UNX)은 자사 100% 소유의 Mkuju 우라늄 프로젝트(탄자니아 남부)에서 또다시 69km의 우라늄 광물지대를 확인했다. Likuyu North 유망 매장지에서1,124ppm의 우라늄(U3O8) 10.5m와 614ppm의 우라늄(U3O8) 13m등이 포함된 다양한 광물이 시추된 것이다. 이 추가적인 유망 매장지들을 대상으로 3월에 시추 작업이 계획되고 있다 .

Brumby Resources Limited (ASX:BMY)은 자사 100% 소유의 Oakover 망간 프로젝트(서호주, 동필바라 망간 지역)에서 최근에 완료한 2단계 시추 작업에서 또 다시 상당 규모의 망간 광물을 확인했다. Oakover의 유망 매장지 아홉 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시추 작업 중 여섯곳에서 지표면 50m 근처에서 10% 이상의 망간이 상당 두께로 존재하는 것이 밝혀졌다. 이에 Brumby Resources는 올해 Oakover에서 더욱 집중적인 탐사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Australian-American Mining Corporation Limited (ASX:AIW)는 뉴멕시코의 Rio Puerco우라늄 프로젝트 시추작업을 2주내에 착수하게 된다. 이번 시추작업으로 현재 0.09% 우라늄(U308) 1천140만 파운드의 JORC 추정 자원치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Australian-American Mining은South Texas우라늄 프로젝트에서도 시추작업에 착수할 계획으로 있다. 한편, 이러한 우라늄 프로젝트이외에도 Australian-American Mining Corporation은 아리조나주에 있는 San Marcos 금 프로젝트를 인수했었다. 이 곳에서는 98.2g/t, 52.9g/t, 26.28/g/t 및 17.44g/t의 고 등급 금 시금이 분석 보고된 바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agnis Energy Technologies Limited
             

Brumby Resources Limited
            

Blackgold International Holdings Limited
            

Australian-American Mining Corporation
            


관련 분야 주제:

 (143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