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Leyshon Resources Limited (ASX:LRL)은 중국 서부지역과 몽골에 위치한 양질의 석탄자산 확보 전략의 일환으로 몽골 남서부 지역 탐사 라이선스 5건을 신청했다. 이번 라이선스들은 사내 지질학자들이 고 에너지 열석탄을 비롯한 강점결탄(hard coking) 및 약점탄(semi-soft coking coal) 등의 고품질 상품이 생산될 것이라고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총 2,664 km2 의 지역을 포함하고 있다. 신청된 채굴지들은 인프라 시설과도 인접해 있으며, 원거리 중국 시장으로 운송할 수 있는 교통시설도 접근해 위치하고 있다.

Brumby Resources Limited (ASX:BMY)은 석판구조 맵핑 결과와 자사가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Oakover 망간 프로젝트(WA 소재)에서 최근 실시 완료된 새로운 샘플 프로그램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망간이 적게는 4.4%에서 많게는 52.8%까지 함유되어 있는데, 이중 12개의 샘플에서는 40% 이상의 망간이 존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의 석탄구조 맵핑 프로그램 결과는 그 다음 단계로 고등급 망간 암석 샘플 분석결과를 바탕으로 다수의 새로운 지점을 대상으로 시추 프로그램을 계획할 때 그 토대로 활용될 예정이다.

MetroCoal Limited (ASX:MTE)과 China National Coal Group Corp (China Coal)이 완전 소유한 자회사 China Coal Import & Export Company(CCIEC)간의 합작 투자사 설립이 진행 중에 있다. 첫 번째 합작투자사 설립 위원회 회의가 어제 브리즈번에서 개최되었고, 탐사 프로그램이 만장일치로 합의되었다. 이에 따라 시추 계약이 최종 합의되고, Surat Basin의 기상 조건이 개선되는 대로 830M~1165M 톤을 목표로 Columboola 프로젝트 EPC 1165에서 탐사작업이 착수될 예정이다.

Cortona Resources Limited (ASX:CRC)은 NSW(뉴사우스웨일즈)주 Dargues Reef 금 프로젝트에서 5년(최초 채굴시 광산의 최소 수명)동안 연간 50,000 온스 이상의 금 생산 목표를 두고 실시한 사업 타당성 조사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음을 밝히면서 그 간의 진척성과를 발표했다. 최근의 시추작업에서는 0.5m @ 77.0g/t 등의 지층단면이 발견된 것을 비롯하여, 지표면 가까운 곳에 금 광물 구조가 추가로 발견되면서 초창기에 연간 50,000 온스 이상의 금을 생산한다는 현재의 추정치가 더 높아질 가능성도 엿보이고 있다고 한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etro Mining Ltd
            

Leyshon Resources Limited
         

Cortona Resources Limited
         

Brumby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98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