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CapitaMalls Asia Limited (HKG:6813)은 연간 전개하고 있는 ' My Schoolbag' 프로그램에 따라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일본, 인도에서 저소득층 어린이 약 1만 9천명을 돕는 데 310만 달러(HK$) 이상을 기부한다. 올해는 처음으로 말레이시아, 일본, 인도까지 범위를 넓혀 학교용품 및 일상 생활용품을 아이들에게 지급하게 된다. CapitaMalls Asia는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일본, 인도의 51개 도시에서 97개의 몰을 운영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의 쇼핑몰 개발, 경영, 소유업체 중 하나로 꼽힌다.

Mazda Motor Corporation (TYO:7261)는 일본에서 Mazda Premacy(마쯔다 프리머시) 한정판으로 '20S Prestige Style'을 출시했다. 프리머시는 일본에서는 프리머시로, 해외에서는 Mazda5로 판매되는 7인승 미니밴이다. 20S Prestige Style 한정판은 스포츠카에 사용되는 17인치 반사 합금휠과 고급스럽고 안락한 반가죽 시트 등이 장착되어 내외관이 모두 한층 개선된 제품이다.

Neon Energy Limited (ASX:NEN)는 캘리포니아 내륙 Paloma Deep 유정에서 실시한 시추작업을 완료했다. 이번 시추로 8개 지대에서 석유와 가스의 매장사실이 확인되었으며, 모두해서 약 1,000피트(약 305미터) 규모의 탄화수소 지층이 형성돼 있을 가능성이 제기되었다. Neon Energy는 이 유정의 상업성 검증을 위해 시험생산을 계획하고 있다.

Aquila Resources Limited (ASX:AQA)는 남아프리카 Gravenhage 망간 프로젝트 대상의 최종 타당성 조사를 완료했다. 그 결과에 따라 이 곳에서 총 17년의 광산수명 동안 연간 150만 톤의 산화망간광석이 생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수출은 2015년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Neon Energy Limited
            

Mazda Motor Corporation
      

CapitaMalls Asia Limited
     

Aquila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03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