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Up Stock Market Press Releases and Company Profile

다른 언어로 보기 PlayChip Confirma la Cotización en Bolsa con HitBTC PlayChip bestätigt Notierung mit HitBTC PlayChip confirma listagem com HitBTC プレイチップ、HitBTCに上場が確実に PlayChip確認在HitBTC上市 플레이칩 힛비티씨 거래소 상장 PlayChip确认在HitBTC上市 PlayChip confirme sa cotation au HitBTC PlayChip Masuk Daftar HitBTC PlayChip ยืนยันการเข้ารายชื่อกับ HitBTC PlayChip подтверждает размещение токенов на криптовалютной бирже HitBTC 

유니버셜 게이밍 토큰은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한 곳에 공식 상장했다고 발표했다.

플레이칩 힛비티씨 거래소 상장
플레이칩 힛비티씨 거래소 상장

Sydney, 2018년9월27일, AEST (ABN Newswire) - 호주의 게임 토큰인 플레이칩은 시가 총액 암호화폐 거래소 톱10에 들어있는 힛비티씨에 공식 상장했다고 발표했다.

8월 상장한 라토큰에 이어 힛비티씨는 호주의 게임 토큰이 상장된 2번째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가 된다. 플레이칩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그리고 USDT (테더) 등 3개의 페어링 옵션으로 거래될 예정이다.

9월 24일 힛비티씨는 일거래 조정된 볼륨에서 $461백만 달러가 넘는 거래량을 보이면서 coinmarketcap.com의 조정된 볼륨 부분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6위에 올랐다. 2013년 설립된 힛비티씨는 글로벌 혁신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멀티 커런시 지원, 높은 유동성을 갖췄으며 300여 개가 넘는 가상화폐가 상장 거래된다. 힛비티씨는 거래고객에게 실시간 클리어링과 최첨단 주문 매칭 알고리듬 등 다양한 특징적 기능들을 제공한다.

이 상장으로 인해 플레이칩 토큰에 큰 거래유동성이 생길 것으로 기대된다. 플레이칩의 이코시스템의 백만 명이 넘는 이용자와 즉각적인 토큰의 기능들이 힛비티씨의 높은 일일 거래량과 결합된다면 2018년 12월 19일 출시 날 플레이칩은 건전한 수요와 높은 가시성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플레이칩 이코시스템이 갖고 있는 견실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이용자 기반을 통해 힛비티씨, 라토큰 및 기타 토큰이 상장된 다른 거래소들에게도 신규 이용자 가입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블록체인 수장인 루크 롬브에 따르면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에 상장된다는 것은 플레이칩 전략의 핵심 요소이다.

"ICO는 블록체인이 가능한 회사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내놓는 전투의 일부분일 뿐입니다. 주요 거래소 플랫폼에 상장하는 것은 토큰의 가시성과 유동성에 매우 중요하며, ICO의 지속적인 성공의 큰 요소는 바로 올바른 거래소에 자리매김을 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리 토큰이 상장되는 것에 많은 주요 거래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는 점은 우리로선 매우 행운입니다."

힛비티씨 홍보 팀의 소피아 밀러는 "블록체인의 철학은 투명성, 보안 그리고 효율성의 원칙에 기반하며, 또한 유망한 하이-테크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함으로써 힛비티씨는 이러한 가치를 지원하고 업계의 보다 성숙한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블록체인 기술에 의해 흔들리게 될 또 하나의 산업이며, 플레이칩은 전 업계 생태계에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갖췄습니다."

플레이칩은 2018년 11월 30일 생성되며, 12월 19일 라토큰, 힛비티씨 그리고 플레이인스체인지에 상장될 것이다. 더 많은 상장건들이 현재 논의 중이며 상장일 전에 발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플레이칩은 10월 31일까지 사전 판매를 계속 진행하며, 토큰은 http://www.playchip.global에서 구매 가능하다.

플레이칩 소개

플레이칩은 스포츠 베팅, 게이밍, 판타지 스포츠 및 이스포츠, 그리고 인센티브가 주어지고, 블록체인이 가능한 스포츠 커뮤니티와 게이밍 업계에서 이용되는 유니버셜 게이밍 토큰이다. 플레이칩 이코시스템은 현재 70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백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8개의 파트너 플랫폼으로 구성돼 있다. 플레이칩 이코시스템은 안전하고, 비교가능하며, 쉽게 이용하고 재미있게 설계되었으며, 또한 플레이칩 거래와 파트너 게이밍 플랫폼들에 증명 가능한 공정성을 포함시킴으로써 전세계에서 게임토큰으로 선택될 수 있도록 한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http://www.playchip.global/

또는 플레이칩 백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https://abnnewswire.net/lnk/26PCD747

연락처

Liam Kirby
PlayUp Content Manager
이메일: Liam.kirby@playup.com
연락처: +61-478-742-910


ABN Newswire
ABN Newswire 검색 횟수:  (지난 7일간: 18) (지난 30일간: 68) (게재 이후: 23437) 

다른 언어로 보기 2713826374248822369023617234372285522580222062196021445 (260184)

googlech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