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Nova Minerals Limited (ASX:NVA) (FRA:QM3) (OTCMKTS:NVAAF)는 과반수 소유의 Snow Lake Resources(Snow Lake)인 Thompson Brothers 리튬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Snow Lake Lithium, 매니토바에서 토지 보유 확장 발표

Snow Lake Resources Ltd.(NASDAQ:LITM)("Snow Lake")는 리튬 자원이 포함된 현재 소유권 주장 블록과 인접한 추가 소유권 주장을 함으로써 매니토바의 탐사 부동산에 상당한 에이커를 추가했습니다. 새로운 Herb Block은 22개의 소유권 주장 또는 7,875에이커(3,187헥타르)로 구성되어 Snow Lake의 총 면적을 21,703에이커(8,783헥타르)로 늘립니다(아래 링크의 그림 1.0 참조). Snow Lake는 이 확장 이전에 13,828 에이커(5,596 헥타르)의 부지를 가지고 있었고 Herb Block은 에이커 단위로 회사의 탐사 청구가 57% 증가한 것을 나타냅니다.

*표와 그림을 보려면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https://abnnewswire.net/lnk/C81Y40QA


소개 Nova Minerals Limited

Nova Minerals Limited (ASX:NVA) (FRA:QM3) (OTCMKTS:NVAAF)는 Tintina 골드 벨트에 있는 주력 Estelle Gold 지역의 역동적인 탐험가이자 개발업체입니다. Nova의 전략은 Korbel 잠재 고객의 현재 4.7Moz 리소스를 크게 늘리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Korbel을 생산으로 이동하여 가치를 계속 고정하는 동시에 Estelle 골드 지역 내의 대상 파이프라인 전반에 걸쳐 자원 기반을 증가시킵니다. Nova Minerals는 또한 Snow Lake Resources Ltd(Thompson Brothers Lithium Project), Torian Resources Ltd(ASX:TNR) 및 RotorX Aircraft Manufacturing Co.에 전략적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노바 미네랄 주식 회사
전화: 61-3-9614-0600
여: 61-3-9614-0550
WWW: novaminerals.com.au



Link: NVA:AU Snow Lake 리튬 업데이트


관련 기업

Nova Mineral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418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