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Quantum Resources Limited (ASX:QUR)는 중(重)희토류 금속 (HREE), 우라늄 그리고 금 탐사를 위한 목적으로, 호주 서부인 Western Australia 주에서 Gardner Range 탐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역사적으로나 최근의 탐사 기록에서나 이 지역은 위에 언급한 금속들이 자주 발견되어 왔으며, 현재로서는 Quantum의 주요 탐사 무대로 이용되고 있다. 지구 물리학적인 측면에서 보았을때 이례적인 현상들이 발견되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MMI 샘플링도 진행되고 있는 상태다.

생체의학업체인 Tissue Therapies Limited (ASX:TIS)가 VitroGro (R) 줄기의 세번째 주요 특허권증이 미국에서 승인되었다고 오늘 밝혔다. VitroGro (R) 특허권은 이제 미국을 포함하여 일본, 한국,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호주 그리고 뉴질랜드에서 모두 승인되었으며, 앞으로도 세계 곳곳에서 더 승인될 전망이다. VitroGro (R)는 세포 성장과 세포 이동을 촉진시키는 기술이다. 이는 상처 치료, 조직 세포 회생, 줄기세포 치료 등, 세포 배양과 관련된 목적으로 주로 쓰이고 있다.

아프리카 서부 지역의 금 탐사업체인 Gryphon Minerals Limited (ASX:GRY)가 World Bank Group의 일원인International Finance Corporation (IFC)과 계약서를 체결했다. 계약서에 따르면, IFC는 2,200,000의 새로운 지분 소유를 위해 Gryphon에 $2,750,000AUD를 투자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 자본금 모으기에서 나온 돈과 IFC의 투자에서 비롯된 금액은, Burkina Faso에 위치하고 있는 Gryphon의 주요 금 탐사 프로젝트, Banfora Gold Project의 탐사와 연구를 위해 이용될 것이다. 이 업체는 Burkina Faso 지역의 금 매장량을 이 달 초에 JORC 예측에서 높인 바 있다. Gryphon은Burkina Faso 지역에서 합하여 1,500,000 oz (온스)에 이르는 금이 21Mt 의 원료 1톤 당 2.2 그램 정도로 매장되어 있다고 밝혔다. 또한 기금들은 Mauritania 지역에서 Tijirit Gold Project의 탐사 시작을 위해서도 사용될 것이다.

Alkane Resources Limited (ASX:ALK)는 New South Wales 주 중서부 지역의 기업인 Newmont Australia Limited와손을 잡고, McPhillamys에 세 개의 다이아몬드 드릴 구멍을 뚫는 작업을 완료했다. 이 작업은 두 기업의 Orange District 합작 투자의 일부로 진행되었다. 지표면 52미터 아래의 403미터 깊이 구멍에서는 톤당 1.08그램의 금이, 그리고 지표면 94미터 아래의 449미터 깊이 구멍에서는 톤당 0.77그램의 금이 추출되었다. 과거 드릴 프로그램들과 함께, 이 새로운 구멍들은 이 지역에서 거대 금 광물화가 계속적으로 일어나고있다는 것을 입증하였다.

연락처

Victoria Kim
Asia Business News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Nova Minerals Limited
             

Gryphon Minerals Limited
            

Factor Therapeutics Ltd
         

Alkane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08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