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Enterprise Metals Limited (ASX:ENT)은 서호주 Ponton 우라늄 프로젝트에서 5건의 새로운 탐사 라이선스를 신청했다. Enterprise Metals은 총 1,240km2에 달하는 이 탐사 라이선스 지역에서 금과 비철 금속이 추가 매장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는 다수의 우라늄 매장지를 확인했다. 이번 라이선스 신청으로 Enterprise Metals의 우라늄 프로젝트 자산의 기반이 더욱 탄탄해질 것으로 보인다.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시추 작업이 2012년에 착수될 예정이다.

Alkane Resources Limited (ASX:ALK)은 유럽업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자사의 Dubbo 지르코니아 프로젝트에서 니오브(niobium) 정광을 사용해 생산되는 페로니오븀(FeNb)을 생산, 판매하기로 했다. 양사는 합작 투자사를 설립하고, 2014년부터 생산을 시작할 예정인 이 프로젝트에서 생산되는 모든 니오브를 사용해 3천톤 이상의 페로니오븀을 생산할 계획이다.

Legacy Iron Ore Limited (ASX:LCY)은 Mount Bevan 자원량 확인 시추작업 2단계에서 계속해서 두꺼운 자철석 광물층을 시추하고 있다. 남쪽으로 3km 연장해 실시한 시추작업에서 34.0%의 철 광물이 최대 140m로 확인되었다. 이번 시추결과는 서부 목표지만으로도 15억~20억 톤 규모의 자철석(30~40% 등급의 철) 탐사 목표달성에 고무적인 전망을 제시하고 있다.

Uranex Limited (ASX:UNX)은 탄자니아 남부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자사 100% 소유의 Songea 석탄 프로젝트의 일부인 Lumecha 탄전에서 석탄 매장 사실을 확인했다. 이로써 라이선스 경계지 근처에서 확인된 석탄 노두의 규모가 더 깊은 지하까지 확장되어 있음이 분명해졌다. 현재 20곳의 시추홀에서 실시중인 RC 및 다이아몬드 시추작업은 2011년 11월말에 완료될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agnis Energy Technologies Limited
             

Legacy Iron Ore Limited
     

Enterprise Metals Limited
            

Alkane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63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