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Hunnu Coal Limited (ASX:HUN)은 Banpu Public Company Limited (BAK:BANPU)과 전략적 제휴관계 구축을 위해 전략적 주주 협약 및 MOU를 체결했다. 이로써 Banpu는 Hunnu Coal의 주식 3천만 주를 주당 1.40달러(A$), 총 4천5백만 달러(A$)에 확보하게 된다. 이번 주식 배당으로 Banpu는 Hunnu Coal이 발행한 주식 가운데 12.39%를 소유하여 최대주주가 된다. 태국, 인도네시아, 중국, 호주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Banpu는 현재 연간 40Mt의 석탄을 생산하고 있다. 조성된 자금은 Hunnu Coal의 Tsant Uul과 Unst Khudag 석탄 매장지(몽골) 개발사업 추진 가속화에 사용될 예정이다.

Dragon Mining Limited (ASX:DRA)은 Nordic 금 프로젝트의 금 비축 물량이 현재 1백만 온스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 같은 비축 물량 증가의 가장 큰 원인은 핀란드 Kuusamo 금 프로젝트의 대폭적인 광물 자원 비축량 증가에서 찾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웨덴 Svartliden 금광에서 실시한 시추 프로그램의 긍정적인 결과에 따라 비축 자원량 증가세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Eagle Eye Metals Limited (ASX:EYE)는 Birimian Gold Limited와 MOU를 체결하고 Birimian의 주식을 100% 인수하기로 했다. Birimian Gold는 서호주와 말리에 소재하고 있는 매우 유망한 금 매장 프로젝트(Dankassa Gold 프로젝트, Korindji 금 프로젝트 등) 다수에 대해 상당 규모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Korindji 금 프로젝트는 AngloGold Ashanti(JNB:ANG) (NYSE:AU)의 13Moz 규모의 Sadiola 금광과 4.5Moz 규모의 Yatela 금 매장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Thor Mining PLC (ASX:THR)은 서호주 Dundas 금프로젝트의 첫 시추 프로그램에 착수했다. 이 프로젝트의 채굴지역은 풍부한 금이 매장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진 Yilgarn 지역의 금 매장 벨트에 위치하고 있다. 65개의 시추홀로 구성될 이번 프로그램은 2010년 지표면 샘플링 작업으로 확인된 광물 매장 가능 지역 6km2을 대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분석 결과는 3월말 혹은 4월초에 나올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Thor Mining Plc
            

Hunnu Coal Limited
            

Dragon Mining Limited
            

Birimian Gold Limited
            

Banpu Public Company Limited
            

Anglogold Ashanti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467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