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Jervois Mining Limited (ASX:JRV)은 닌간(Nyngan) 스칸듐 자원 관련 협력업체인 EMC Metals Corporation (TSE:EMC)가 외부의 독립적 연구 검사 결과 보고서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결과 내용에 따르면 닌간(Nyngan) 자원은 운수 산업 특히, 항공기 제조에 사용되는 스칸듐-알루미늄(scandium-aluminum) 합금의 대규모 생산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Brighton Mining Group Limited (ASX:BTN)은 캄보디아 Antrong의 Ropoah 허가지에서 실시한 초기 프로그램에서 추출한 토양 샘플 분석 결과 허가지의 북동쪽 지역에서 변칙적인 광물화 지대가 확인되었다고 한다. 최고 313 ppb의 금이 분석되기도 했다. 매장 목표지 결정을 위해 다음 단계로 시굴 및 시추작업이 계획되어 있다.

Iron Ore Holdings Limited (ASX:IOH)은 필바라 서부에 있는 Bungaroo South 프로젝트에 대한 개념연구 시행업체로 Steffen Robertson Kirsten를 선정했다. 현재 Bungaroo South 매장지에는 평균 57.2% 등급의 철 2.41억 톤(JORC 자원 기준)이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매장지 인근 지역을 대상으로 한 시추 작업이 수개월 내에 착수될 예정이다. 매장 자원은 고 품질의 직접선적등급 상품 생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MetroCoal Limited (ASX:MTE)는 퀸즐랜드 남동부에 있는 Bundi 석탄 프로젝트에서 70개 홀 규모의 시추 프로그램에 착수했다. 시추 장비는 다음 주에 현장에 동원될 예정이다. 시추 작업은 확인된 자원 매장 수준을 재검사하고, 초기 채광 연구에 필요한 자료를 추가로 확보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Metro Mining Ltd
            

Jervois Mining Limited
            

Iron Ore Holdings Limited
            

EMC Metals Corporation
            

Brighton Mining Group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35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