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Base Resources Limited (ASX:BSE)은 케냐 Kwale 광사 프로젝트의 JORC 기준 자원 추정치를 717만 톤(측정 및 확인된 자원량) 높였다. 이로써 중앙(Central) 및 남부 사구(South Dunes)의 총 자원량은 4.89% 광사 기준 1억460만 톤에 달하게 되었다. 이 중 59%는 ‘측정’된 자원 목록에 해당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2013년부터 생산에 돌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Liquefied Natural Gas Limited (ASX:LNG)는 자사 완전 소유의 자회사 Gladstone LNG Pty Ltd가 추진하고 있는 Callide Infrastructure Corridor에서 글래드스톤(Gladstone)항에 소재한 자사 완전 소유의 LNG 프로젝트까지 연결하는 21km 가스 송유관 건설과 관련하여 퀸즐랜드주 환경자원관리부로부터 환경평가 승인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운영 초기 단계에 해당 송유관은 연간 3백만 톤 규모의 LNG 프로젝트에 연180 PJ의 가스를 공급할 수 있는 시설력을 갖추게 된다.

Sun Resources NL (ASX:SUR)은 북서 유럽 내륙에 소재한 7천200억 평방피트 규모의 기존 유정 시추 작업에 참여하기로 하고 최종 팜인(Farm-In) 계약 체결을 추진하고 있다. 유정 승인 절차도 더불어 함께 진행 중인 Sun Resources는 수주 내에 계약 체결이 마무리될 것으로 보고 있다. 계약 조건에 따라 Sun Resources는 시추비용 230만 달러(A$)를 지원하고 개발권에 대한 운영 지분 15%를 확보하게 된다. 해당 유정 시추작업은 2011년 3월 분기에 착수될 전망이다.

Venturex Resources Limited (ASX:VXR)은 서호주 필바라 지역에 위치한 Panorama 구리/아연 매장지 소유업체인 CBH Sulphur Springs Pty Ltd의 발행 자본금 모두를 2천620만 달러(A$)에 인수 완료했다. 이로써 Venturex는 2.2%구리에 상응하는 등급으로 2천700만 톤의 광물 자원이 존재하는 필바라 지역내 최대규모의 화산기원 황화 광물 매장지를 확보하게 되었다. Venturex는 이곳에서 연간 약 1만6천 톤의 구리와 4만 톤의 아연을 생산할 계획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Venturex Resources Limited
            

Sun Resources Nl
            

Liquefied Natural Gas Ltd
            

Base Resources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40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