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Kangaroo Resources Limited (ASX:KRL)는 인도네시아 Pakar 발전탄 프로젝트 인수와 관련한 실사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히고, 올해 6월까지 인수가 완료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Kangaroo Resources은 2010년 12월에 인도네시아 석탄 거대기업인 PT Bayan Resources (JAK:BYAN) (PINK:BYRSF)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따라 두 업체는 함께 Kangaroo Resources의 인도네시아 석탄사업 설립 작업에 곧 바로 착수했다. 전방위 사업 전선에서 기술적, 운영적 측면 작업들이 한창 진행 중인 Parker 프로젝트에서의 생산 작업은 2011년이 가기 전 착수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General Mining Corporation Limited (ASX:GMM)은 주당 0.175달러(A$)에 기관 및 전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6,947,234주를 공모하여 121만 달러(A$)를 조성했다. 조성된자금은 몽골에서 실시 예정인 칼리 및 리튬 브라인 탐사 시추작업과 서호주 Shoemaker 철광석/망간 프로젝트 시추 작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Hot Rock Limited (ASX:HRL)은 자사의 칠레 Longavi 지열 프로젝트에서 실시한 첫 번째 지구물리탐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조사에서 수집된 데이터는 Longavi 유망 매장지에 대한 탐사 시추작업의 적절성 여부 평가에 사용된다. Longavi는 Hot Rock이칠레에 소유하고 있는 여섯 곳의 지열 유망 매장지역 중 한 곳이다. Hot Rock은 2011년 한해 동안 이들 지열 유망 매장지역을 대상으로 지구물리탐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Rex Minerals Limited (ASX:RXM)는 자사 100% 소유의 Hillside 구리 프로젝트(남호주 소재)의 지표면 근처에서 실시한 시추작업 결과를 추가로 확보했다. 이번 결과에서도 역시 이 프로젝트의 지표면 근처에 고 등급 광물 자원이 광범위한 규모로 존재하는 것이 확인되었다. 현재 Hillside 프로젝트에는 120만 톤의 구리와 110만 온스의 금 생산이 가능한 0.7% 등급의 구리 및 0.2g/t의 금이 170Mt이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Rex Minerals Limited
            

PT Bayan Resources Tbk
            

Kangaroo Resources Limited
            

Hot Rock Limited
            

General Mining Corporation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145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