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Fortescue Metals Group Limited (ASX:FMG)은 Nyidinghu 광체의 철광석 자원 총량이 20억 톤을 초과함에 따라 총 자원 재고량을 114.2억 톤으로 상향 조정했다고 밝혔다. Fortescue Metals Group은 자원량 규모 확대를 위한 시추 작업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며, 최종 4억~5억 톤의 자원량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추정 자원량은 2012년 1분기 말경에 발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Credo Resources Limited (ASX:CRQ)은 부르키나파소에서 금 채굴 허가권에 상당한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Riverglide Investments Pty Ltd의 지분을 100% 인수하기로 하고 계약을 체결했다. 이 허가권은 모두 세계적 수준의 금 매장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Credo Resources는 작업 중인 금 매장 지역에서 시추 작업을 계속 진행하는 한편, 다수의 허가지 및 목표지를 대상으로 평가 작업을 신속히 추진할계획이다.

Carnarvon Petroleum Limited (ASX:CVN)은 합작투자 파트너인 Pan Orient Energy (CVE:POE)와 함께 태국 내륙에 위치한 NSE-F6 개발유정 시추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 이 곳에서는 하루 약 총 1,000배럴의 생산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NSE-F1 유전의 시추 유정 중 기록된 가장 높은 생산률이다. 합작 투자사는 올해 말 이전까지 세 곳의 유정에 대한 후속 평가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Unity Mining Limited (ASX:UML)는 Greatland Gold plc (LON:GGP)가 보유한 Firetower 탐사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 팜인(farm-in) 계약 체결로 Unity Mining은 자사의 태즈메이니아 금 탐사 분야에서 축적된 경험을 발휘하는 한편, 태즈메이니아 금 탐사 및 생산 사업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Unity Mining은 향후 5년 반 동안 7백만 달러(A$)를 투자하여 최대 75%의 지분을 확보할 수도 있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Unity Mining Limited
      

Pan Orient Energy Corp.
     

Greatland Gold plc
     

Fortescue Metals Group Ltd
         

Credo Resources Limited
     

Carnarvon Petroleum Limited
         


관련 분야 주제:

 (60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