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언어로 보기
         


Matsa Resources Limited (ASX:MAT)은 자사의 핵심 사업인 Norseman Gold 프로젝트(WA주)를 공동 개발하겠다는 내용의 법적 구속력을 가지는 양해각서(MOU) 체결에 앞서 이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밝히는 차원으로 China Kinwa High Technology Co. Limited (SHA:600110)로부터 인수 의향서를 받았다. 현재 이 프로젝트는 금 1.47백만 온스 생산이 가능한 1.7g/t 등급의 금으로 총 26.5백만 톤의 광물 자원을 보유하고 있다. 인수의향서 내용에 따라 China Kinwa는 해당 프로젝트의 지분 50%를 갖게 되며, 양사는 금 채굴사업과, 상황에 따라서는 금/자철석 채굴 사업을 위한 사업 타당성 조사에 필요한 자금을 투자하게 된다. China Kinwa는 이 프로젝트에서 생산되는 자철석 철광석 정금에 대한 오프 테이크 계약 조달 과정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Dragon Mining Limited (ASX:DRA)은 핀란드 남부에 있는 Kaapelinkulma Gold 프로젝트의 광물 자원량이 24,000온스의 금 생산이 가능한 평균 4.1 g/t등급의 금, 총 183,000톤으로 증가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최근에 시행된 4,480미터 매립 시추 프로그램 결과에 따른 것이다. Kaapelinkulma 남부 매장지에는 저, 중, 고 등급의 금 광물이 존재하고 있다.

UraniumSA Limited (ASX:USA)은 SA(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주에 있는 Mullaquana Uranium 프로젝트의 Blackbush 유망 매장지에서 추가 목표 시추를 완료했다. 이번 시추 작업으로 Blackbush 유망 매장지의 추정 자원치가 기존의 38.7백만 톤에서 45.5백만 톤으로 늘어났다. 여기에는 부피가중평균 280 ppm 등급의 eU3O8으로 U3O8이 약 12,700톤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시추된 광물의 평균 두께는 11.71m 였다.

Cloncurry Metals Limited (ASX:CLU)은 바누아투, 에스피리투산토(Espiritu Santo)에 있는 El Rodeo 프로젝트에서 고 등급의 은/구리 시추 결과를 보고했다. 그 중 545g/t등급의 은 1.73m, 200g/t 등급의 은 1.00m, 204g/t등급의 은 0.8m, 19.4g/t등급의 은 1.15m가 가장 좋은 시추 결과로 알려졌다. 시추 샘플 분석 및 El Rodeo 프로젝트 북부 일부 지역에 대한 맵핑 작업 덕분에 해당 지역의 자원 매장 잠재력이 상당히 높아졌다. 에스피리투산토 시추 작업은 12월 중순 착수 예정이다.

연락처

Yumi Hong
Asia Business News Asia Bureau
Tel: +61-2-9247-4344
http://www.abnnewswire.net



관련 기업

Uraniumsa Limited
         

Matsa Resources Limited
            

Global Resources Corporation Limited
         

Dragon Mining Limited
            

China Kinwa High Technology Co., Ltd
         


관련 분야 주제:

 (95116)